캠핑 맛보기

in #blog2 years ago


L의 친구분이 7말8초의 경쟁률을 뚫고 캠핑장 🏕 당첨이 되신 덕분에 캠핑 맛보기를 즐기고 있습니당. 아침에 너무 덥고 밝은 하늘에 저절로 일어났고 2시간 반 거리를 네시간 반 ㅋㅋㅋㅋㅋ 운전한 끝에 도착!

오전엔 미친듯이 더웠는데 도착하니 비가 왔다 말았다 오락가락 하네요. 해가 내리쬐지 않아서 나름 좋네요.

계곡에서 아이나 어른들이나 너무 해맑게 놀고 있어요. ㅋㅋ 아이들은 즐겁다. 참 좋네요.

그러나 어마무시한 캠핑 장비들을 보고... 전 캠핑은 반대입니다. 저거 챙기고 정리할 생각하니 벌써 질려요 ㅋㅋㅋ

다른 두 가족은 2박 3일 캠핑 중이고 L은 애기들이랑 놀아주는 중이고 전 씻기 귀찮아서 계곡 물에 발만 담그고 있어요.

오늘의 목표는 별보고 가긴데 과연 별을 볼 수 있을지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캠핑이 은근 할 일이 많아서 저도 여태 안했는데.. 이번 여름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네요~ 계곡물 넘 시원해 보입니다. 오늘같이 더운날은 막 들어가고 싶네요 ^^

전 옆에서 봤는데 진짜 진짜 할 일이 많아보이는데 그게 묘미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즐거움도 있겠죠? 계곡은 가끔씩 생각날 것 같아요 ! 해피드림님도 이번 여름 계곡 캠핑 즐겨보시기를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 사진 드릴테니 🌟 꼭 보시고 사진 보여주세요.ㅎㅎ
20220730_193449.jpg

우 우왕 무지개사진! 너무 예뻐요. 별 사진 찍기는 아쉽게도 아직 성공해 본 적이 없어요 ;ㅁ;ㅋㅋ

다행히 비가 안온것 같은데 별 보셨나요? 궁금해요! ㅋㅋㅋ

비는 안 왔고 별은.. 봤을까요? 후후

우왓.. 물이 진짜 맑네요!

네! 물도 맑고 생각보다 양도 꽤 돼서 너무 좋았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