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kimyg18 (75)in AVLE 일상 • yesterday 투명해서 좋다. 12마리인지 확인할 방법은 없지만 신뢰가 간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kr #krsuccess #ecblog
여기 맛있더라구요~
0.00 SBD,
8.33 STEEM,
8.33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신박하군요..
첫번째 튀김기라는 말이 당일 첫번째 기름으로 튀긴 순서겠죠?
그런데 58마리만 튀기나 보네요.. 60계치킨은 60마리로 아는데..
여기는 더 차별화하나 보네요.
메이커는 어디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