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계절이 다가옵니다 :) The Red Season Is Coming

in #artisteem6 years ago

Artwork Image작년 가을 교토 난젠지에서 찍은 단풍 사진입니다. 완전히 빨간 단풍도 좋지만 사진처럼 빨갛게 익어가는 단풍도 나름 좋았습니다ㅎㅎ 아직은 덥지만 한 달 내로 빨간 단풍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Autumn Leaves taken at Nanzenji, Kyoto. Color was changing into red but green one was beautiful too :)

Sort:  

단풍잎 꽃처럼
여겨지는 여름입니다
빨리 단풍이 보고 싶어요^^

한국은 꽤 선선해졌다고 들었는데 단풍은 아직이겠죠?ㅎㅎㅎ 단풍놀이가 기다려집니다!^^

이제 정말 가을이군요 ㅎㅎ 이러다가 갑자기 겨울올거 같아 무섭습니다 ㅜㅜ
조르바님 즐거운 주말저녁되세요^^

우부님!ㅎㅎ 천천히 가을을 즐기고 싶은데 요즘 날씨 바뀌는 게 참 빠르네요ㅎㅎㅎ 우부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 여쭙니다. 9월 19일 경 예년 일본의 날씨는 어떤가요? 지인이 여행간다고 해서요...

음.. 작년 그맘때 제가 일본에 왔는데 20도 중후반 정도의 온도였던 것 같네요. 반팔을 입고 다녔던 것 같은데 일본 지역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싶네요!

오사카라던데 반팔 준비하라고 일러줘야겠군요.
감사해요. ㅎㅎ

정말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요.
가을 단풍이 너무 곱네요.
죠르바님, 좋은 주말 저녁 되세요.

안녕하세요 @parisfoodhunter님ㅎㅎ 일하는 곳에 프랑스 친구가 있는데 일본 산이랑 또 다르다고 하던데 프랑스의 가을 모습도 궁금하네요 ^^ 즐거운 주말 저녁 되셔요!

조만간 파리 가을 사진 올려 드릴께요.
단풍이 자는 샹제리제 마로니에 공원...
조그만 기다려 주세요.

너무예쁜 단풍나무네요 ^^좀있음 알록달록 산이예뻐질게 너무기대되네요

색감이 좋네유 가을과 여름사이

금세 또 가을...
이제 급 추워질 일만 남았나요ㅠㅠ
사진 너무 예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