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Red, Adventure: 빨간 시간과의 여행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빨간 시간과의 여행


playing with red @replayphoto


째깍째깍째깍째깍...
오늘도 빨간 시간은 어김없이 쫒아옵니다.
도망치려 해도 소용없죠.



artisteem_red_image-01-(upload).jpg



도망칠 수 없다면, 빨간 시간을 지고 가기로 합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조금 무겁지만 견딜만 합니다.
처음으로 지고 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살짝 흥분되기도 하네요.



artisteem_red_image-02-(upload).jpg



빨간 시간은 이제, 엄두도 못 내던 곳으로 창을 열고 손짓합니다.
이정도는 가도 괜찮아... 뭘 망설이는 거야...?



artisteem_red_image-03-(upload).jpg



살짝 발을 디뎌봅니다.
마치 거기서 왔던 것처럼, 그렇게 거기로 스며듭니다.





* 사족

빨간 시간은 원래 녹색 시계.
시작은 이런 아티스틱 컨셉?과는 전혀 무관했습니다.

전에 잠시 'playing with 다이소'라는 작업을 생각했던 적이 있어요.

저는 생계형 디자이너로서 일반인이 범접할 수 없는 가격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에 반대하며, 다이소 제품의 미덕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몇프로 부족한 듯한 디테일과... 기타 등등...
거슬리는 데가 전혀 없다면 또한 거짓말이죠.

놀기삼아 사진 콜라주를 곧잘 했고,이걸로 다이소를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만들어 볼까 했는데 그 시험판이 녹색 시계였습니다.

사실 녹색 시계는 다이소보다는 살짝 비싼 코즈니 제품이었던 걸로 기억.
다리는 오래 전 잡지에서 잘랐죠.


오후 일 사이의 급 아티스팀- 덕분에 (퀄리티는 거칠지만) 잠시 놀았습니다.
짧은 여행이라고 해도 좋고.

아티스틱 컨셉이 아니었다고 해서... 조금 깼을까요?
그래도 믿거나 말거나, 전 오늘 빨간색 입었습니다.



steemit_back-door-(78).gif

리       ,       플                레                이




Sort:  

스토리가 있는 아티스팀 ^^
빨간 시간.. 무섭네요 ㅎ

앗 방금 다녀가신~ 감사합니다 :) 레드는 물귀신 ㅎㅎ

공포영화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역시 호러 취향 티가 나나요...? ㅋㅋ 방문 감사~

무슨 말인지.... 이해는 잘 안가는데..
왠지 좀 무서운 짤 입니다.
사라지면서 귀신 나올것 같은....ㅋㅋ

근데 보팅을~ 감사! 저로서는 전혀 호러가 아니었지만 ㅎㅎㅎㅎ

심령사진 제보 감사드립니다. 퇴마사를 소환합니다.
24.gif

아이쿠.. 일본 태풍때문에 ;; 못오고있네요 ㅠㅠ

계속 못올겁니다~ 레드가 주술로 보내버렸어요~ lol

오늘은 일찍 마치고와서 피드도 돌고 댓글활동좀 했습니다
형님도 일찍주무시구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사진보다가 깜놀했어요ㅇㅇ¡ 빨간시계랑 다리가 나와서 ㅋㅋㅋ역시 호러~~

ㅋㅋㅋㅋ 아 근데 전 이거 호러 아닌데 --;

알죠~~ 요즘 뭘 봐도 자꾸 제가 좋아하는 것만 보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 무서운데요..ㅋㅋ

방문 감사~ 의도는 아니었지만 역시 그런가요...?

오!! 첫번째 사진같은건 어떻게 만드신건가요? 신기합니다!!!
헌트 안 올리십니까? 헌트 레벨 높을때 보팅해드려야 하는데 ㅎㅎㅎ
그리고 artisteem 한개 포스팅에 사진 여러장 올릴수 있나요?

말씀만 들어도 감사 ㅎㅎ 주말인데 하나 올려야죠~
사진 위에 그리기도 하고 잘라서 따로 붙이기도 하고... 저야 이런건 늘 하니까요 ^^

아티스팀 저도 처음인데 럭키님 카페에 비지에서 수정하라는 팁이 있어서 비지에서 올린거에요.
근데 아티스팀에선 추가 이미지들이 url로 보이고~
아티스팀이 아직 보팅 안온걸로 봐서 비지 보팅 받으면 안되는 건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카페에 한번 물어볼께요!

Congratulations @replayphot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스팀잇에선 좀처럼 보기 힘든 유니크한 포스팅이네요 :) 너무 흥미가 갑니다! 리플님만의 색이 담긴 포스팅 잘 봤어요

낯설어 보이는지 유난히 보팅 적은 와중에~ 와주셔서 감사 :)
멋진 주말 되시길!

Hi @replayphot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59 which ranks you at #164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50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6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