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팀] 바다와 하늘의 경계 그 어딘가에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안녕하세요. 라나 @lanaboe 입니다.
이웃분들의 하늘 사진을 보며 저도 제 추억이 깃든 하늘 사진을 공유하고자 아티스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

이곳은 대만 지우펀 어느 찻집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아이가 18개월이 되었을때 처음으로 가족들과 대만여행을 했습니다. 11월이 여행하기 좋은 기후라 해서 갔었는데 막상 가니 덥더라구요. 게다가 아이가 아직 걸어다니기에는 어리고 차도 많이 다니는데다 관광객들도 많아 계속 업고 다녔었습니다. 그때는 짧은 여정으로 온 곳인 만큼 많이 보고싶은 마음에 쉬지않고 걸었던것 같아요.

그러다 체력의 한계에 다다를때쯤 허름한 찾집을 발견했습니다. 아이도 덥고 지쳤을때라 잠시 쉬고가자 하고 테라스로 들어서 하늘을 보는데 하늘과 땅의 경계가 어디인지 모를만큼 끝없이 펼쳐진 푸른 하늘빛에 매료되었습니다. 내가 이 지구의 어딘가에 귀속되어 둥둥 떠다니는것 같은 느낌이었달까요. 내가 알고있는 하늘과 땅의 차이는 분명한데 내 눈앞에 보이는 그 경계는 모호하고 하나같이 느껴진다는게 새롭게 다가왔습니다. 힘든 몸을 이끌고 이곳에 머무르는게 어쩌면 저에게 주는 달콤한 사탕 같기도 했구요 :) 그래서 아무생각없이 남편하고 아이와 테라스 너머로 보이는 풍경을 그저 물끄러미 바라봤어요.

1479304344340.jpeg

1479304347489.jpeg

그러다 지는 해까지 바라보게 되었네요. 아이도 힘들었는지 잠시 내려놓으니 보채지도 않고 잘 있어줬구요. 정말 기특하고 고마웠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보았던 경험보다 가만히 앉아 물끄러미 하나에 집중했던 이 순간이 기억에 제일 기억에 남네요. 특별한 순간에 저와 함께해준 가족들에게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Sort:  

좋은 경치와 좋은 추억이네요. ^^

와 너무 멋져요.
저기서 그냥 저 경치를 조용히 누리고 싶네요.
공유 감사해요

(๑・̑◡・̑๑) 풍경 정말 멋지네요~ 전 여행가면 많이 돌아다니지는 않고 가만히 있는 스타일입니다:-) ㅎㅎ 언제부터인가 돌아다니는게 힘들더라고요.

대만이군요!! 아니 찻집이 어디에 위치해 있기에 저런 풍경을 선사하나요? 너무 멋지네요^^

대만에 다녀오셨었군요. 구름이 쪼개어져서 줄지어 선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ㅎㅎㅎ

wow...하늘이 진짜 대박이네요..!!!!! 구름이 환상이에요!!

하늘이, 펼쳐진 바다가 너무 멋있어요~
좋은 추억 남기셨네요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보고픈 욕심을 내려놓게 만드는 풍경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와 멋있다 했는데~
대만이였꾼요~
진짜 멋지게 잘 찍으셨네요

누군가 구름을 흩뿌려 두었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