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주의 하늘

in #artisteem6 years ago (edited)

Artwork Image
육지는 비가 많이 와서 난리가 났는데 제주는 요즘 날씨가 너무 좋다.
제주의 자연은 정말 매력적이다. 여기 살고 있는 나도 언제나 감탄한다.
이제 제주에 이사온 지 1년 9개월이 됐고 여기서 택시운전을 한 지도 8개월이 넘었다.
제주에 잘 정착한건가? 아직 잘 모르겠다.
다른 사람들이 텃밭을 가꾸는 것을 보니 나도 텃밭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나는 전직이 농부였다. 씨앗을 뿌리고 나무를 심어서 열매를 수확하는 즐거움을 안다. 제주는 땅값이 비싸 농지를 살 엄두가 나지 않는다.
어디 한적한 시골에 조그만 텃밭을 가꾸며 한가로이 살고 싶은데 아직 먼 훗날의 일이 될 것 같다.

Sort:  

제주도 바다와 하늘과 구름..
정말 최고입니다!!
(가슴이 쿵!!했어요. 심쿵)

럭키님을 감동시켰다니 사진 찍은 보람이 있네요.

하늘속으로 풍덩 들어가고 싶네요!

케이티님, 우울한 기분에 위로가 됐으면 합니다.

제주도에서 농사를 지셔야죠. 임대라도 하시면 좋잖아요. 너무 부럽습니다.

임대는 생각해보지 않았습니다. 임대는 땅주인들 눈치봐야 해서 부담스럽더라구요.

하늘과 바다가 하나되는 멋진 사진입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너무 멋진 풍경이네요~~~

와~~ 하늘 구름 너무 멋져요.

제주의 가을하늘은 정말 눈부시게 파란색이네요...ㅋㅋ
제주 가고싶네요
어디를가도 멋진곳..ㅋㅋ

네 맞습니다.
어디를 가도 아름답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