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수로부인헌화공원에서 본 하늘

in artisteem •  last year 

Artwork Image여름이 끝나기 전에 마지막 여름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삼척 장호항)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수로부인 헌화공원에 올라가서
본 하늘을 담아보았습니다. 하늘과 구름의 경계선이 반으로
나뉘어 있는게 너무 이뻐 한동안 의자에 누워 하늘만 쳐다보다 왔네요~
하늘위에 구름파도가 치는 듯한 느낌^^??
물론 헌화공원에서 내려다 본 바다역시 최고였습니다.~!
이제 겨울 휴가를 기다리며 또 열심히 일 해야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넵~^^ 퐈이팅!!

와우 겨울 휴가도 있으시구나 부럽습니다
저는 이제 추석연휴만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ㅋ

넵!! 올 겨울에는 꼭 보드를 타러갈려구요~ 못 탄지 너무 오래되서ㅠㅠ
추석연휴 얼마 안남았으니 조금만 참으면 금방 다가올거에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이쁩니다.. 💗💗

나중에 한번 들려보세요~~좋습니다^^

평창,강릉 다녀오며 삼척은 못 들렸네요 ...
이쁠줄 알았음 다녀 올껄 그랬나 봐요!

4C380EA9-8DD0-4D07-9368-D5FA5C43F7E1.jpeg

나중에 시간되시면 한번 다녀오셔도 전혀 시간이 아깝지 않은 곳입니다~^^

휴가 잘 다녀 오셨습니다.
하늘이 신기해요.우주가 빛어낸 작품이내요 ~^^

하늘이 신기하죠~? 저도 신기해서 한참을 처다보다 왔습니다~^^

수로부인이 용타고 있는건가요?
ㅎㅎㅎㅎㅎ
우왕 멋있어요
요즘 날씨에 하늘이 정말 멋있는거같아요!

수로부인이 용을 타고 있는 동상입니다~~ 동상 . 하늘 . 바다 . 산 모든게 완벽한 공원의 모습이었습니다~^^

태풍 오기 전에 잘 다녀오셨네요ㅎㅎ

그러게요~ 타이밍이 굳이었습니다~^^

파란하늘과 하연구름의 경계가 거짓말 처럼 나눠어 잇어 멋있네요~

멋지죠~~? 나중에 동해쪽에 오시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네네~ 진짜 물에 비친 반영같기도 하면서~
좋으셨겠어요~

그렇습니다~~! 휴가 마자막에 정말 멋진 걸 보고와서 기분이 업됩니다^^!

구름파도가 몰려오네요^^)

정말 멋진 곳입니다~^^

우오~ 정말 신기한 구름이네요
바다를 뒤집어 놓은 것 같아요 ㅎㅎ

생각지 못했는데 정말 그러네요~오오!!

좋은 곳으로 다녀오셨네요..

이렇게 좋을지 모르고 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막바지 휴가 잘다녀오셨네요...ㅋㅋㅋ
아무리 바짜도 충전을해야 다시 일할 힘이 나니까요 ㅋㅋ

하늘이 예술이군요 !!

하늘이 정말 예술입니다!! 내일 부터 다시 가즈아를 외치면 일 야해죠^^!!

보팅완료

감사합니다~^^

와우 하늘 반 구름 반이네요~~ 너무 멋집니다! 아래 조형물이 더 신비로워 보여요^^

모든 조합이 잘 어우러져서 더 멋져보이는 곳입니다~^^

IMG_1756.JPG

아까 얘기했던 뚫린 찻잔! 너무 이쁘지 않아요~?♡

아!! 이거였군요!! 본적은 있으나 시도해 보지 않았는데 매우 고난이도의 작업입니다.~^^
역시 대륙은 정말 대단한 나라입니다.ㅎㄷㄷ

하늘이 너무 좋네요..🌈

에릭님 안녕하세요^^ 요즘에 날씨도 많이 풀리고 전체적으로 하늘이 이쁘더라구요~~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수로부인이 용을 타고 하늘을 바라보는거 같습니다. (용에 올라탄 분이 수로부인 맞나요?) ㅎㅎㅎ 날씨 참 좋네요~

수로부인이 용을타고 앞을 보고 계시긴 합니다ㅎㅎ;; 고개를 위로 조금 들어서 하늘을 보여드리고 싶네요^^!

Congratulations @ceramic-hak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용이 금방이라도 하늘로 날아갈거 같아요!!!ㅎㅎㅎ

실제로 보면 정말 실감나게 생겼습니다. 크기도 어마어마하게 커요~

타타님과 콜라보 접시 보고 왔어요~~~
경매 참가 했는데 ㅎㅎ 만약 당첨되면 작품 몇개 더 볼까해서 왔어요
팔로우 합니다! 멋져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작업하는 것들 계속 포스팅 하니 구경 오세요^^

안녕하세요! 하코님! @tata1 님 포스팅보고 오게됬어요~~ 저도 도자기를 너무 좋아해서 1달정도 배운적이 있는데... 음 선생님과 잘 맞지 않아서 그만 다니게 됬어요 ㅠㅠ 그 처음 흙 만졌을때 느낌이 너무 좋아서 평생 취미로 가지고 싶었는데 ㅠ ㅠ 다시 좋은 공방을 찾으면 또 도전하려구요! 첫 포스팅 부터 잘 봤습니다 > < 앞으로 자주자주 올게요!!

크루님 안녕하세요 반갑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자기는 취미로 배우시면 성취감도 있고 본인이 쓸 수있는 물건들을 만들수 있어서 좋습니다~ 나중에 꼭 잘 맞는 공방 사장님을 만나 좋은 작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포스팅에도 도자기 제작과정을 같이 올려드리니 보시면 도움도 되실거에요~^^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

그릇경매가 뜨거워서 ㅎㅎㅎ
진짜너무 잘만드셨더라구용 ㅎㅎ
감탄감탄:) 포스팅으로보구싶어영

제가 만든 접시와 타타님이 그리신 그림이 너무 잘 어울리죠~!? ㅎㅎ
저도 완성품 나오고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타타님이 올리셔서 저는 따로 포스팅 안하고 리스팀 했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하늘과 동상이 그림 한폭 처럼 어울리네요!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