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어~ 이럴꺼야? 라고 하면서 그리기

in #art6 years ago

FLOWER_STEEMIT_대문_LOW.jpg

사람 표정을 그리다보면....
자기도 모르게 그 표정을 자꾸 따라하고 있는 거 아세요?


그래서 이번에 이 그림을 그릴 때, 나도 모르게 자꾸 이 표정을 지었어요.

입술 자근자근 한 쪽으로 씹으면서,
눈썹도 치켜세우고... :)

재밌는 작업이었어요.

이런 표정과 대조적으로 화사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화사한 꽃들을 뿌려놓았어요.

사실 저 표정이 약간 삐진 표정이기도 하고, 남친 혼내기 직전인 표정이기도 해서
상큼한 느낌도 있어서 좋아요 :)

색도 옷이랑 비슷한 색으로 입혀주고 재밌었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그림으로 찾아뵐게요 !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당

FLOWER_SKT_LOW.jpg

스케치를 정성스레 해주고 :) 쓱삭쓱삭

FLOWER_ORG_LOW.jpg

채색을 원하는 색으로 슝슝!! 상큼해져라!!

끄읕!!

hello_gif.gif

보팅과 리스팀은 생각만해도 짜릿해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 외국분이신가봐요
Where are you from? :)

저 스케치를 하실때는 프로크리에이트에서 어떤 펜을 쓰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

지금 켜볼게요 보니까...연필 탭중에서 '테크니컬 연필' 이걸 쓰고 있어요 :)
이게 진짜 스케치 같더라구요!

세상에 그림 정말 잘그리시네여.ㅠㅠ
저도 한대는 만화그리고 그림그리는거 정말 좋아했는데.ㅠㅠ
반가워염.ㅠㅠ

반가워요 ^^;
저도 그림 그리는 거 너무 좋아해요

표정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넘 예뽀요

그 표정을 표현해 보고 싶었어요 :) 감사합니다

진짜 진짜 스케치만으로 너무 대박이네요 ㅎㅎㅎ 그림도 너무 이쁘고 아름다워요. 그리고 축하드려요 저의 이벤트에 당첨되셔서, 오늘 저의 포스팅에 결과를 발표하고 스팀챗으로 메시지 드렸습니다. :)

엇... 곧 확인해볼게요 :) 항상 감사합니다!!!!

표정따라하는거 핵공감이요 ㅎㅎ

그쵸 ㅎㅎㅎㅎ 표정 그리다보면 자기도 그 표정 짓고 있어요..
이거 그림 그리는 사람만 알거야 ㅋㅋㅋ

채색을 하면 느낌이 확달리지네요 ㅎㅎ 채색전에는 여성분에게 시선이 좀더 집중되고 여성분의 느낌이 짜증난 느낌이라면 채색후에는 꽃에 시선이 더 가고, 여성분은 왠지 장난꾸러기 같은 느낌!

아마도.. 이유는.... 화장? ㅋㅋㅋ
화장해서 그럴 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앗 너무 좋아요!! 진짜 집중해서 그리다보면!! 표정 따라하게 되는거 같아요

그쵸 :)
어느샌가... 표정을 그렇게 짓고 있다니까요 ㅎㅎ

오늘도 ㅈ ㅐ ㅁ 나게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도대체 얼마나 부지런하시길래 1일 1그림을 하시는거에요! 대단하신듯 ㅎㅎㅎ

더 도전하겠습니다 :) 1일 2그림!!!!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348.61
ETH 3557.7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