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고양이 No.20 - 난로 앞 고양이(No.20 - a cat in front of a heater) +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kr-art7 years ago (edited)

💽 오늘의 음악 추천 : 검정치마의 'EVERYTHING'
My music recommendation of today is 'EVERYTHING' by 'The Black Skirts'

180201_난로고양이.png

오늘도 안녕하세요? 연어책방입니다. 😊
저는 imgur 웹사이트에서 이런 글을 읽었어요.
"모든 인류가 난로 앞에서 고양이가 되어
완전한 만족을 누릴 수 있다면, 더 이상의 전쟁은 없을 것이다.." 😺
정말 좋은 생각 같습니다. :) 여러분도 고양이처럼 편안한 저녁을 보내고 계신가요?

Hello! Welcome to the Salmonbookshop 😊
Someone said on the imgur website,
"If all mankind could enjoy the utter satisfaction of being a cat
in front of a heater, there would be no more wars." Isn't this sweet idea? 😺
I hope you having nice time after work like a cat.

오늘 저는 프로크리에이트 앱 대신,
"Adobe Draw" 앱을 사용해봤습니다. ㅎㅎ
스마트폰과 아이패드에서 일러스트를 편리하게 그릴 수 있는 앱이에요!
제가 그리고 싶은 그림이 어떤 걸까 고민하다가
회사에서 하라는 일은 안하고 열심히 검색하다가 찾은 무료 앱이에요. :)
처음 사용하기에도 정말 쉬웠어요.

I was bit lazy at work today instead,
I tried to searching some application on the web to draw illustration that I want to draw.
It is an "Adobe Draw", which is very easy to use for beginners like me. :)

180201_난로고양이.png

이 그림을 그리기 위해 처음으로 Adobe Draw를 켜서 사용해본 리뷰 동영상입니다. ㅎㅎ
꽤나 마음에 드는 앱이라서 앞으로 자주 이걸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겠어요 ㅎㅎㅎ
This a video footage of me using this app for the very first time. :)
I'll use it to draw pictures more often.


자 그리고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 했던
"영국국립미술관 테이트 명작전" 초청
이벤트를 기억하시나요? :)

주사위를 던져서 제일 높은 점수가 나오시는 한 분에게 무료 관람권 2매를
소마미술관에서 가장 가까운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의 물품보관함을 통해
선물해드리는 몰래 사물함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 결과에 따라
시상이 있겠습니다.

먼저 99점으로 최고 득점하신 @thecminus 님 앞으로 나와주세요.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180201_1.png

다음은 69점으로 두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으신 @y4nga 님입니다. ^ ^ 박수로 맞아주세요.
180201_2.png

(짝짝짝)

@thecminus님께서는 치열한 경쟁률(응모 : 2명)에도 불구하고
최고 득점으로 당첨되셨기에, 일요일 소마미술관 전시 관람권 티켓 2매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 ^ 스팀 챗으로 연락을 드리도록 할게요. :)

그리고 깜짝 소식은,
아쉽게 2등하신 @y4nga님에게도

저의 동료 블로거인 @songgream님의 도움으로
관람권 2매를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0201_211301646.jpg

이 자리를 빌어 저의 동료 블로거인 @songgream에게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그는 아쉽게도 바쁘고 고된 업무로 아직 포스팅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그렇지만 어서 스티밋에서 활동을 시작해서 창작과 소통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랍니다.

당첨되신 두 분께는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저와 이야기를 나눠요!


"퇴근 후 고양이" 시리즈에 출연하길 원하시는
고양이를 키우시거나, 아시는(동네 고양이도 상관 없습니다.)
스티미언님들이 계시다면 이 게시물에 댓글로 귀여운 사진을 남겨주세요.
(If you want me to draw your cat or any cat you know,
just leave their nice photos with request below this post.
and the cat will be showing on my "Drawing a cat after work" article.
Thank you!)


DQmZyNEHYQLiMBigyc3eFmLk7itSBswWkGMJKtKbsHVbRRv_1680x8400.jpg 대문기부 :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그리시는 @yunasdiy

연어책방은 행복이라는 본능을 추구하며
강으로 돌아오기 위해 애쓰는 연어들을 위한 곳입니다.
여러분을 팔로우하고, 댓글로 소통하고 싶어요! ^ ^

Sort:  

오 밑바탕이 있는 그림인줄 몰랐어요^^
퇴근후 강아지는 안그려주시나요~~

흑백사진 챌린지 이벤트에 @salmonbooks 님을 지목했어용
거절하는거 아니시죠?ㅜㅜㅜ

https://busy.org/editor?draft=d01170aa-c3ab-4cf9-bcef-2d93a5b0c802
함께해요^^

와우! 저도 흑백사진 챌린지를 드디어 해볼 수 있겠군요! :) 감사해요 @loveis0819님 ㅎㅎ 저는 밑바탕이 없이 그리면 그림이 아니게 되어버리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원래 강아지러버였는데 언젠가부터 고양이 홀릭이 되고 있어요 ㅎㅎ 강아지를 키우시나요?

저랑 딱반대 ㅎ ㅎ 저는 어릴때부터 쭉 고양이러버였는데 강아지키우면서 강아지러버가되었어요 ㅋ ㅋ 동물은 다 좋지만요^^

저도 원래의 강아지 사랑 어디 안갔어요 ㅎㅎㅎ 저는 꼭 나중에 동물과 같이 살거에요!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고양이는 신기하게 따듯한 곳을 잘 찾아가요 ㅎ

ㅎㅎㅎ 맞아요 제이킴님도 나중에 저의 이벤트에 함께해보세요 :) 그리고 어제 이문세 - 소녀 노래 오랜만에 잘 들었어요 :) 새벽에 듣고 잤더니 더 좋았어요!

오..! 연어책방님도 검정치마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애정합니다 ㅎㅎ
그리고 이벤트 당첨이라니.. 운도 좋네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ㅎㅎㅎ 검정치마는 1집이 처음 나왔을때 아주 좋아했었구요. 한동안 잊고 있었다가 최근에 유튜브에서 발견했는데 왠지 제가 제일 좋아했을 때의 그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응모해주셔서 감사해요!

따뜻한 그림이네요 ^^

감사해요 relief88님 ㅎㅎㅎ 헉 오늘 올리신 고양이 그림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근데 저렇게 가까이에 있으면..뜨겁지 않나요..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늦게까지 책상에 앉아서 일을 하고 있는데 우리집 냥이가 계속 우는거예요..그래서 제가 안놀아주고 일만 해서 그런가보다..하고 계속 달래주었는데
제가 일을 그만하니까 안 울었습니다.. 냥이가 의자에 앉아 쉬는걸 좋아하는데..의자에서 좀 꺼지라고..울었던..것..ㅜㅠ

ㅎㅎㅎㅎ 의자에서 꺼지라고 울었던 것인가요 ㅋㅋㅋ :) 너무 웃기네요 ㅎㅎ 의자를 하나 더 사놓으셔야겠어요 냥이 서운하지 않게요.

난로에 살짝 올려놓은 두 발이 너무 앙증맞네요ㅎㅎㅎ

ㅎㅎㅎ 맞아요 안뜨겁나봐요 :) 뜨거울것 같은데 말이에요!

옹 오늘도 폴드인가요?ㅎㅎ

어제 게시물에 어떤 분이 이 사진을 언급해주셔서 생각이 났나봐요 :)

오호 그게 저인데 영광이네요 ㅋㅋㅋ

ㅋㅋㅋㅋ 저의 기억력이란..

사람인가요~~ 너무 귀엽네요. 이 녀석! 저도 검정치마 everything 정말 좋아해요. 끝 부분에 '넌 내 모든 것 모든 거야 내 모든 것 모든 거야' 반복될 때 얼마나 좋은지요. 그러고보니 그 노래랑 그림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아늑하면서 아련하고 포근한 느낌? 그림 잘 봤어요~!

ㅎㅎㅎ 맞아요 겨울이라 그런지 자꾸 포근하고 나른한 느낌의 음악과 그림을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몽롱하게 반복되는 가사와 음악이 좋아요 :)

고양이 사진을 밑바탕으로 해서 그림을 그리신 거군요!!
이렇게 그리는 방식인줄 처음 알았어요!!
예전에 드래곤볼 만화책 위에 습자지를 대고 그림그린 뒤 흐뭇해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ㅎㅎㅎㅎㅎ

ㅎㅎㅎ 저도 습자지를 대고 드래곤볼 만화책을 그린 적이 있는데 신기하네요 :) ? 이렇게 사진 위에 그리는 방법이 전에 들었는데 굉장히 오래된 기법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처음 사진이 발명되고 나서 화가들이 카메라 방(?)에 들어가서 그 안에 비치는 상 위에 그림을 그렸다고 해요.

당청되신분들 축하축하 드립니다^^
난로 불 쬐는 고양이 너무 사랑스럽네요~ㅎ

ㅎㅎㅎ 사람 같은 자세로 불을 쬐고 있죠 ^ ^ 추웠나봐요. 다음 이벤트때에는 hanss님도 참여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56.51
ETH 2300.0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