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Project Interim report]프로젝트 중간보고, 그림 왜 안올라와요?

in #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요입니다.

Hello, It’s soyo.

이번 주 내내 그림 포스팅을 한 개도 못올렸습니다.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중간보고를 올립니다.

현재 작업은 이 정도까지 진행됐습니다.

36C94A37-31C4-455E-B01E-DF345CE27A75.png

밑에 줄은 다음화 분량이랑 스토리 보드입니다.

B4336426-EC3F-41AC-8AFF-DA3D441107BC.png

요건 작업 꼬여서 다음 씬 분량으로 넘어간 그림

한 씬 분량이 작업이 완료가 안되서 이번주 내내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Q. 그럼 적당히 나눠서 올리면 되지 않는가?

A. 안됩니다. 끊어서 올릴려고 했더니 내용이 이어지지를 않습니다. 어디서 끊어도 어색해요.

영화 스틸 컷 느낌으로 작업했더니 내용도 씬별로 정리가 되서 한 씬 안에서는 끊을 수가 없습니다.

이걸 스토리 보드 상에서 깨닳았어야 했는데...

일단 이번 한회 분량이 스토리가 안어색하게 이어질려면 10장의 그림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5장 그렸어요... 다행히 남은 장면이 다 밤씬이라 컬러작업은 쉬울테니

오늘 각 잡고 그리면 5장 어찌 어찌 완성될 것 같습니다.

10장 꽉 채워서 내일 토요일 정오 전까지 올릴께요.


I have not posted any artwork posts this week.
I think that there are some people who are wondering why there is no posting, so I post an interim report.

The current work has been done as shown in the picture below.

36C94A37-31C4-455E-B01E-DF345CE27A75.png

B4336426-EC3F-41AC-8AFF-DA3D441107BC.png

I could not post this whole week because I could not finish the work for one scene.

There are people who think like this.

Q. Can not you post it separately? Half is up today, half is up tomorrow

A. No. I tried to cut it off but it does not lead to a story. It is awkward to stop anywhere.
I worked with the feeling of a movie still cut, and the content was organized by scene, so I can not cut it in one scene.

I should have listened to this on the storyboard ...

This one-part story requires 10 pictures for the story to follow smoothly.

So far I have completed 5 paintings ... Fortunately, the remaining scenes are all nighttime, so color work will be easy.

I'll fill it up by 10 and upload it before noon on Saturday tomorrow.

It's all my fault.
Please forgive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여러분, 제가 @soyo를 대신해서 사과를 드립니다.
제 친구가 좀 완벽주의 + 작가주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녀석이 성격은 지랄같지만,
결과물은 확실히 내는 녀석이니,
좀더 느긋하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소요 잘 부탁드립니다~^0^/

(아, 참고로 제 성격은 더 지랄같습니다. ^^;;)
(아.. 그러니까 친구인건가? -___-+)

ㅋㅋㅋㅋ소요님과 친구분, 두분 다 매력적이시군요 +_+

내 성격이 지랄인건 맞지만 너랑은 비교가 안되지.
그리고 이번 건은 완벽주의 빼줘.
많이 날려먹었다...

쏴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좋은 친구네요!

단테님과 소요님 두분 친구사이 이셨군요! 전두분다 맘에 드는데요? 모든이들이 친구인건 다 이유가 있는듯...

작업에 대한 열정이 정말 대단하세요! +ㅇ+

열정과 어리석음으로 뒤엉킨 작업중입니다.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진짜 멋진 대작 스토리가 이어지겠군요.
감사합니다 ^^
좋은 주말 되세요~

완결까지 가는 게 걱정입니다.

와.. 진짜 대단하십니다 작업이 보통일이 아니실텐데 ㅠㅠ
파이팅 응원합니다!!

이렇게 오래 걸릴 줄은 몰랐어요.
시간도 시간인데 퀄리티 타협하는게 제일 힘드네요.

소요님 안녕하세요
늘 수고가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수고는요. 좋아서 하는거죠.
다른 말로 자기발에 걸려 넘어진다거나 제 꾀에 제가 넘어간다거나..
암튼 @jsj1215님도 수고요!

태그에 스미마셍ㅋㅋㅋㅋㅋㅋㅋ

혼또니 스미마셍

우와.......!

삽집의 규모가 우와 우와하게!

태그 뭡니까? ㅋㅋㅋㅋ

보셨군요.
혼또니 스미마셍 데스

와 10컷이라니 !! 이번에 올리실 연재는 손이 많이 가는 그림이네요. 와 !! 기대되요 :)

다음부터는 유사기획하게 되면 설정샷 몇개만 할려구요.
이 정도로 오래 걸릴 줄은 몰랐어요.
이런 그림 요령이 없어서 힘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