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F Project Interim report]프로젝트 중간보고, 그림 왜 안올라와요?

in #art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제가 @soyo를 대신해서 사과를 드립니다.
제 친구가 좀 완벽주의 + 작가주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녀석이 성격은 지랄같지만,
결과물은 확실히 내는 녀석이니,
좀더 느긋하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소요 잘 부탁드립니다~^0^/

(아, 참고로 제 성격은 더 지랄같습니다. ^^;;)
(아.. 그러니까 친구인건가? -___-+)

Sort:  

ㅋㅋㅋㅋ소요님과 친구분, 두분 다 매력적이시군요 +_+

내 성격이 지랄인건 맞지만 너랑은 비교가 안되지.
그리고 이번 건은 완벽주의 빼줘.
많이 날려먹었다...

쏴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좋은 친구네요!

단테님과 소요님 두분 친구사이 이셨군요! 전두분다 맘에 드는데요? 모든이들이 친구인건 다 이유가 있는듯...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445.54
ETH 2993.81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