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일기 #6. What are you looking at?

in #animal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03_115918293.jpg

밖으로 나가고 싶은 첫째 고양이. 길에서 데려와서 그런지 항상 밖을 동경한다.

대체 뭘 보고 있는걸까?


이전 글 : 4월 3일 사진
다음 글 : My sleepy boy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You have earned 5.1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2
Server time: 11:12:35
Account Level: 0
Total XP: 17.25/100.00
Total Photos: 3
Total comments: 2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뒷모습도 넘 귀여워요 ~~ >_<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첫째가 스트리트 출신이었나봐요! ㅎㅎ 뒷모습만 봐도 귀여움을 내뿜고 있네요 :)

네! 친구가 구조해서 제가 키우고 있어요 :)
한국에 있을 때 한번 실수로 남편 출근할 때 몰래 혼자 나간 적이 있는데... 밤에 퇴근하고 오니까 복도 창가에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 -;;;;;;; 어디 멀리 갈 것도 아니면서.. 바깥 세상에 대한 호기심은 엄청난 것 같아요.

복도 창가에서 얌전히 기다리고 있는 모습을 상상하니 엄청 귀여워요 ! +_+ 매우 시크한 고양이님일 것 같은데, 문 열어줄때까지 조용히 기다리고 있었다니. ㅎㅎㅎ

같은 층 분들 중에 저희가 버리고 이사간 줄 알고 ㅠㅠ 자기 집 현관 앞에 박스랑 담요, 음식, 물을 두고 저희 애를 데려다 놨는데 첫째가 다시 저희 집 복도 앞으로 갔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밤 10시쯤 퇴근해서 집에 왔는데 -_- 집 앞 창가에 저희 고양이가 있고, 다른 사람이 가져다 놓은 음식물들이 있어서 당황스러웠어요........
그나마 동네 분들이 맘이 따뜻하셔서 다행이지 ㅠㅠ 큰일 날 뻔 했어요.

그냥 나가~ 나가~!! 나가라 ~~~ 냐옹~!!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고양이 말 보다 알아듣기 어려워요.

진짜 냥이들은 보고있노라면 무슨 생각을 할까 궁금해지죠ㅋㅋㅋㅋ

귀여워!!!!!!!!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감사합니다!!!!! 구지가는 하루 쉬어드릴께요.

오예~ㅋㅋ

전에 길고양이를 한 번 데려온 적이 있는데 한 시간도 안 되어 다시 나가버렸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다행이었죠.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는 집사를 만나 더 고생할 뻔 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가 간택을 거부했군요. 저희 애는 호기심이 많아서, 어디 새로운 데만 데리고 가면 온 집 탐험을.. 그래서 항상 밖도 궁금한가봐요.

길냥이 였네요
복 많은 첫째 이네요
길에서 삶은 힘들어 하면서 밖을 보고 있을거에요 ㅎ

ㅎㅎㅎㅎㅎ 그런거면 좋겠습니다.
얘가 길냥이일 때, 영역 싸움에서 다 졌는지.. 2.6 kg 기아 상태로 구조 되었어서요. 혼자 나가면 어디서 뭐 먹지도 못 할텐데 호기심은 많아서 꼭 밖에 나가고 싶어 해요.

큰 아이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네요
큰애가 이렇게 귀여움 받고 행복하게 살 줄은 꿈에도
몰랐을 거에요
운명은 아무도 모르는것 같아요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81.27
ETH 3757.8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