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Actifit Report Card: 12월 4 2018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오늘 소소하게 스파업 좀 했습니다.

보팅파워가 잘 채워지질 않네요^^.

100 스파업 했는데, 보팅파워가 10%정도 올라가네요.

이더리움, 에이다 외 몇 몇 코인에 천오백 가량 물려 있는데,

요즘 같은 세일기간에 스팀에 좀 더 물리면 어때라는 생각으로 좀 더 매수해버릴까 생각하다가도 좀 더 참자란 생각으로 몇 번을 추매 안하고 지나가게되네요.

조금만 더 참아봐야겠습니다.



16124
Daily Activity, Walki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축하해요..ㅎㅎ 저도 얼마전 1000정도 하려고 구매신청 했는데 드팀이 올랐는지 스달이 떨어졌는지 안들어오네요 ㅎㅎ

어제 신 저점 통과했다는 글도 본거 같은데
얼마에 매수 걸어두셨길래..^^

스파업 축하합니다~
저도 오늘 500정도 스파업했습니다

꾸준히 스파업 하시네요.
저도 1000정도 더 할까 하다가 한번 더 참고 있습니다.^^

스파업은 언제나 진리죠!ㅎ

진리이길 바랍니다~^^

다들 스파업 분위기 군요..
올를껄 기대하는 거죠^^
1EFB5EF2-A605-45F2-B210-522EC2AD3D99.jpeg

내려갔으니 오를 일도 있겠죠^^

저도 이제야 겨우 보팅파워가 50%이어요 .

게임도 아니고..
자꾸 현질하고 싶게 만드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역시 현명하신 럭키님 :D 기다리는게 생각보다 더 힘든 일이더라고요. 다시 스팀이 무자비한 세일에 돌입했네요 ㅎㅎㅎ 기다리다보면 좋은 날이 올거라 믿어요.

댓글에서 :D 나 :) 는 혹시 무슨 뜻인가요?
위의 기호들이 간혹 보이는데 의미를 모르겠네요^^

스파업도 하셨으니 내년엔 다들 좀 올랐으면 좋겠네요.

네. 2020년 내다보는 글들도 많던데
2년은 더 버틸 마음으로 있습니다^^

보클 쾅!

캄! 사합니다~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9.5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6124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70%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