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밤에 마라톤~ My Actifit Report Card: January 17 2019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C41A9C16-152D-4DAA-8FCF-B0705B382F82.jpeg

작년 말에 여권이 만료되었는데 연장을 하지 않아서 재발급을 받아야 했다. 아내님도 만료되고 둘째는 신규로 만들어야해서 일이 끝난 후 송파구청으로 향했다.
여권을 만들고 밥을 먹고 집에 오는 길에 아이들이 잠들었다. 둘째는 아내님이 아기띠를 하고 첫째는 내가 들쳐 업었는데 언제 이렇게 무거워졌는지;;; 집까지 걸어오는 20분이 천년같이 느껴졌다 ㅎㅎ

950CA588-89A4-4426-8D10-D65E1E7ADC63.jpeg

약간 피로감이 느껴졌지만 마지막으로 달린게 저번주 수요일. 벌써 일주일째 달리지 못했다. 마침 미세먼지가 좋아서 더 피로감을 느끼기 전에 옷을 갈아입고 밖으로 나왔다. 너무 급하게 나와서 목토시랑 장갑을 빼먹었더니 손이 너무 시려웠다. 하지만 오랫만에 달리니 밤공기가 너무나 상쾌하고 즐거웠다. 계획했던대로 6km를 달리고 집으로 돌아와 따뜻한 연꽃잎차를 마시고 있다. 이런개 바로 극락이 아닐까 싶다 ㅎㅎㅎ

73B55552-71A2-4C77-8153-B18C2275F7E4.jpeg

오늘의 감사한 일

  1. 퇴근하자마자 아내님과 아이들을 볼 수 있어서 행복한 저녁시간인 것 같다. 퇴근시간에 맞춰 교보문고에서 가족들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첫째는 숨어있다가 튀어나와 나를 놀래켜줬다. 하나도 놀랍지 않았지만 내가 또 오버액션 전문이라 화들짝 놀라줬다. 즐거워하는 첫째와 그걸보고 더 즐거워하는 둘째가 있어서 감사하다.
  2. 아이들이 일찍 잠들어줘서 감사하다 ㅋㅋㅋ

    13161
    Running
    Height
    180 cm
    Weight
    66 kg
    Body Fat
    17 %
    Waist
    cm
    Thighs
    cm
    Chest
    cm
Sort:  

아...걸어간게 아니고 달려 가신거에요 ??
우와 대단하십니다 ㅋㅋ 저도 조만간... 여권 만료 기간이 되긴 한 것 같네요... 회사 다닐때.. 회사 비용으로 받아야겠어요 ㅋㅋ

저녁에 운동한다고 달리고 있습니다~^^
여권 재발급 5만원 이더라구요ㅠㅠ 회사공금으로 가능하시면 언넝 받으세요 ㅎㅎ

Good coun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상에 감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오늘도 아자!!

아이들이 일찍 잠들어줘서 감사하다 ㅋㅋㅋ

감사한 마음이 절절히 느껴집니다. ㅋㅋㅋ

요즘 채력이 떨어졌는지 애들 재우다가 같이 잠드는 경우가 많아서요 ㅎㅎ 먼저 자주면 여유시간이^^;;;

나도 여권 연장하라는 문자가 오고있는데....쓸일이 있을까 ㅜ ㅎㅎㅎㅎ
건강한 하루였네 ^^!!

여권 재발급이 5만원 ㅠㅠ 넘 비싸다 ㅎㅎ
혹시 모르니 만들어만 놓아도 될듯?ㅋㅋ

Congrats on providing Proof of Activity via your Actifit report!

You have accordingly been rewarded 48 AFIT tokens for your effort in reaching 13161 activity, as well as your user rank and report quality!
You also received an 4.42% upvote via @actifit account.
Actifit rewards and upvotes are based on your:

  • User rank: which depends on your delegated SP, accumulated AFIT tokens, rewarded post count and recent rewarded activity.
  • Post score: which depends on your activity count, post content, post upvotes, quality comments, moderator review and user rank.

To improve your user rank, delegate more, pile up more AFIT tokens, and post more.
To improve your post score, get to the max activity count, work on improving your post content, improve your user rank, engage with the community to get more upvotes and quality comments.

Actifit is now a Steem Witness. If you believe in our project, consider voting for us

rulersig2.jpg
Vote for Actifit as a Witness
Chat with us on discord | Visit our website
Download on playstore | Download on app store
FAQs | Text Tutorial | Video Tutorial

오늘도 열심히 달리셨군요
마지막줄 완전 공감입니다.
아이들이 일찍 잠들어 감사하다... 하하

역시 마지막 줄이 ㅎㅎㅎ

감사거리 발견
행복한 날입니다.

달밤 로맨틱 달리기 ㅋ

Hi @epitt92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0 which ranks you at #782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93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22.55
ETH 3199.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