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정착도와주기프로젝트-8] 뉴비가 없으면 스팀잇도 없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뉴비 찾아다니는 뉴비 찌찌 입니다!!

jisoooh0202.jpg
대문제작해주신 @kiwifi 님께 무한감사인사 드립니다!!

제가 찾는 뉴비분들은 대부분 #kr-join, #introduceyourself 태그를 쓰지 않으시고 활동을 시작하여 소통을 못하고 계신 분들이고 그분들을 kr-join 으로 소통을 시작하게끔 도와드리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혹시라도 이렇게 두 태그를 사용하지 않고 시작한 뉴비분들을 보시면 제보해 주시거나 뉴비분들에게 아래 링크 글 소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jisoooh0202/to-9--1538731660864(뉴비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글)

명성도 55미만 뉴비분들께서는 현재 @bbooaae 님께서 진행하고 계시는 ❤️뉴비지원하기 ❤️ @Actifit x @promisteem (feat. 노래컨테스트)에 참여해주세요!! 선착순 3분 이랍니다!! 매주 금요일 업뎃 예정!

저보다 훨씬 많은 활동량으로 제가 홍보 안해도 충분하겠지만... 그래도 더 많이 보이면 좋을 것 같아서 뽀돌님의 뉴비지원 업데이트가 있는 금요일 또는 토요일에 맞춰 뉴비 소개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조금 특별한 "팀"(처음 두분)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소설가가 아닌 소설"팀"이네요 :) 네분으로 구성되어있다는데 아직 두분밖에 가입을 못한 것 같습니다. 팀계정도 있으면 좋을 것 같긴한데...
암튼 보통은 제가 설명 해드리는데 이분들은 소개글에서 퍼오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소개글에서 가져와봅니다. :)

뉴비아이디간단한 소개
@witz-bell"저는 웹소설 '비츠 샵(Witz Shop)'에서 '김설'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이 웹소설에서 등장하는 네명의 친구들은 이들을 맡고 있는 작가 네명이 자신의 성격의 결점 등을 생각하고 이를 부각시켜 만들어낸 캐릭터입니다. 또한 이들이 지니고 있는 결점들은 사회에서 많은 대중들이 갖고 있는 결점으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작가들의 일부 성격이 들어가 그 누구보다도 주인공에 공감할 수 있어 네명의 주인공 중 비슷한 모습을 갖고 있는 독자가 있다면 아마 더 끈끈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합니다."
@witz-baldr"저는 웹소설 팀 Witz-inscape를 이끌고 있는 작가 Witz-baldr라고 합니다.Witz-inscape는 총 네 명의 작가로 구성되어 있는 웹소설 팀인데요. 팀 이름이 조금 생소하실 것 같아서 먼저 소개해 드리면요~ Witz는 사실 우리에게 친숙한 '위트'를 가리키는 독일어라고 합니다. 흔히 '위트 있다'라고 하면 '재치 있다'라는 의미를 떠올리실 텐데, Witz라는 단어는 단순한 '재치'의 의미를 넘어, 예리한 발상, 교묘히 꾸민 자연스러움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러한 Witz를 통해서 우리 스스로와 우리 주변의 사람들, 대상들의 본질(inscape)에 닿을 수 있도록 해보자는 포부를 갖고 지은 이름이 'Witz-inscape'랍니다! :)"
@goodspring이제 막 가입하셔서 이 가을가 너무 잘 어울리는 첫 글을 써주신 굿스프링님이십니다.글 퀄러티가.... 장난아닙니다. 일단 보고 오시지요 :)
@lsszz210가입하신지는 저보다 오래 되셨는데 글은 많이 올라오는데 다른분들과의 소통이 없으셔서 소개해 드려야 하나 고민하다가 일단 소개드리고 헌비분들의 판단에 맡기는게 나을것 같아 소개 드립니다. 대부분의 컨텐츠가 강의 입니다. 엑셀도 있고, 프로그래밍도 있고, 암튼 대부분 컴퓨터 관련 강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과 소통하시면 좋을것 같은데..
@cicada0014맴맴이라고 쓰여 있어서 맴맴님이라 부르겠습니다. ㅎㅎ 글은 뜨문뜨문 올리시기는 한데 사업을 하시면서 본인의 경험을 올리시는 것 같네요. 스타트업을 준비하거나 생각하고 계신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전에는 자바스크립트 관련 글을 주로 쓰셨네요.
@razzler이분도 가입하신지는 오래 되셨는데 최근에 다시 시작하시려고 하시는 느낌이 드네요. 근데 글을 꽤나 자주 올리셔서 알씨 부족으로 활동을 못하기 시작하시면 다시 안오실까 걱정이 되긴 하네요. 주로 일상글을 올리시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게 "스파임대 연결 신청"을 해주셔서 연결해드린 임대해주신 분과 임대 받으신 분들 또는 임대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입니다. 달달이형이 이미 두분 해주셔서 더 부탁드리기가 죄송스러워 다른 두분까지 부탁드리지 못했네요. @jaydih 형도 해주신다 했는데 현재 신혼여행중이라 방해하고 싶지 않기때문에...ㅎㅎ 혹시 여유 되시는 분들 중 다른 두분 임대 해주실 의향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achellin 님처럼 몰래 임대해주시면 중복 임대되니까 안되욧~!
받으시는 분께는 이득이지만 더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ㅎㅎ

임대인임차인임대시작날짜
@sweetpapa@monarija62010/26/2018
@sweetpapa@shinyletter10/26/2018
@@kaenggaeng
@sweetpapa@sazawa

아래는 이전에 소개 드렸던 뉴비분들 중 아직 명성도 50에 미치지 못하셨지만 최소한 1주일에 1포스팅 이상은 하시면서 꾸준히 활동하시는 분들입니다. 명성도 55부터 헌비라고 하지만 50정도면 어느정도 스팀잇에 적응 했을거라는 생각입니다. 혹시 시간 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잘 적응 하실 수 있게 도와주세요~ㅎㅎ

@rivga, @trueimagine, @typhoon.kim, @saju8za, @ilovz73, @wiskid82, @dailyissue, @solini, @kopps213, @johnnypark, @jeremypark03, @cyberrn, @djaio31drfa, @kaenggaeng, @cycloid, @clarejh,

아직 제가 소개드리지 못했거나 가입하신지는 조금 됐지만 아직 명성도 50 전이고 혹시 조금이나마 헌비분들께 도움을 받고자 원하시는 분은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헌비분들께서는 꾸준히 활동하시는 명성도 50 전의 뉴비분들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

혹시 어느정도 적응 한것 같고 제대로 활동 시작하고 싶으신데 RC가 부족하여 활동 하시는데 불편하신 뉴비분들께서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스팀파워 임대 해주실 수 있는 분 연결 시켜 드리겠습니다! (저는 제 코가 석자라 연결만....ㅋㅋ)

소환술

이 글에 소환 당하고 싶으신 분들 댓글에 알려주세요~~~ :)

@won0s
@bagelj

뉴비가 정착하지 못하면 스팀잇은 죽는다.

P.S: 조금더 많은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관련 없는 태그도 넣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상 뉴비 찾아댕기고 있는 찌찌였습니다. ㅋㅋ

글 구분선은 아래서 퍼 왔습니다!!!
설명만 핫한 스팀잇용 줄을 나눠봅니다. by @joyvancouver
[나눔] 포스팅을 선물포장 해주는 리본 구분선:) by @imrahelk

Jp.jp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역시 대문장인 멋져요
부라보부라보

우와...................................................
감사합니다 키위파이님!!!!!!!!!!!!!!!!!!!!!!!!!!!!!

헐 장난아니군요. 정말 예쁩니다~

헛!!! 제가 포스팅에 언급되었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뉴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감사해요

제가 직접 드릴수 있는 도움이 없어 안타까울 뿐입니다. ㅜㅜ
할수 있는게 없으니 이렇게라도 노력해야지요 :)

찌찌형 좋은일 많이해서 복받을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간!!!!!!!!!!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클릭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신동님은 누가봐도 뉴비가 아니시기에 리스트에 포함 안했습니다 ㅋㅋㅋ

곰돌이가 @jisoooh0202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58번 $16.865을 보팅해서 $14.45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전 인원 구독 및 보팅완료! 댓글도 완료! 형의 노고가 큰 빛을 내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렇게 항상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막내님!!!ㅎㅎㅎ

보클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

뉴비분들 찾아다니는것도 보통일이 아닐건데
토닥토닥 칭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모두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서는 당연한 일이죠.ㅋ 이렇게 또 새로운 스티미니언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분들도 해드리면 되나요
사실 지금 100스파는 보팅 금액이 별로 차이가 안나서...
활동에 무리 없을정도로 해서 랜트 해드릴게요

@sweetpapa 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부지런히 활동 할 수 있게 노력할께요. :)

감사합니다 스빠빠님!!!ㅎㅎㅎ

찌찌님! 저 @sweetpapa님께서 임대해 주셨습니다! 두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1540556391783.jpeg

ㅎㅎㅎ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10.47
ETH 3258.1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