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내가 들은 최고의 '칭찬'

in #aboutmyself6 years ago

칭찬은 쫑아도 움직이게 한다.

@zzong81

너를알려줘.jpg

이 포스팅은 @yourhoney 님의
이벤트와 함께 합니다.



유어허니님의 이번주 주제는 칭찬이네요?
제가 들은 최고의 칭찬은
"목소리 좋아요!"
"목소리 또 들으러왔어요!"
요런 말들이예요^^
저번에 썼었던 포스팅에서 유튜브도 하고
방송도 해봤었다고 했잖아요?
세상에 나를 드러내다.
그래서 제가 들어본 제일 좋은 칭찬은
목소리칭찬이예요~

그리고 밑에는 유튜브에서
구독자분들이 적어준 댓글인데
저에게는 이런것도 칭찬이라며
스샷 찍어봤어요^^

댓글1.JPG

말투는 그냥 부산사투리를 쓰다보니
요런 댓글 종종 달리고
어떤분은 일부러 사투리 들으러 온다는 분도 있었어요^^

댓글2.JPG

저는 제가 먹은 음식씹는 소리를 좋아하다보니
이팅사운드도 올렸었는데 요런 댓글이!! ㅎㅎ

댓글3.JPG

요건 올해 초에 갑자기 영상을 못올려서
공지영상을 올렸더니 감사하게도 요런댓글이 ㅠㅠ

댓글4.JPG

댓글5.JPG

댓글6.JPG

댓글7.JPG

댓글8.JPG

요런 댓글들도 너무 감사감사해요^^
그래도 전부다 저한테 관심가져주시고
댓글도 많이 자주 달리진 않지만
그래도 한참할때는 자주오는 분들은 자주오시고
오랫동안 유튜브를 쉬었는데
조만간 다시 시작해볼려고요^^

칭찬은 진짜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아요!



쫑아의 다른 너를 알려줘
내가 진짜로 '미쳤던' 때, '미쳤던' 것
내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

Sort:  

[너를 알려줘/5월2주차 보팅지원]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데..
좋은 칭찬 들으면 하루종일, 아니 며칠간, 아니 인생에 있어 몇번이고 곱씹고 행복해하는것 같아요 :)
늘 행복하세요!

이런저런 활동을 할 때 칭찬같은 댓글을 보면 기분이 좋아요^^

ㅎㅎ 춤추는 고래가 되시겠네요^^
오늘은 칭찬을 나누고 다녀야겠네요~

관심댓글도 다 칭찬이라고 생각하면 좋아요^^

Congratulations @zzong8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다시시작하실때 말해주세요.저도 예쁜 목소리 들으러 가게요~~~~^^

헛 예쁜지는 개인적인 거라서 ㅋㅋㅋ

목소리 때문에 참 중독성 있죠.
유튜브 보고난 후에 포스팅 보는데 음성지원이 되었다니까요 ㅋㅋㅋ

후후후후후후후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헛 쫑님
목소리요?
오호♡♡♡

오호~ 찡님 목소리가 듣고싶어지네요~ㅎㅎ

아니라고하면서도
긍정적인 관심은 항상힘이되는거같아용ㅎㅎ

넹 관심이 좋은 녀자예요^^ ㅎㅎ

아니 어떤 소리길래 ㅋㅋㅋ
넘나 궁금한걸요~
담번엔 센터링님처럼 디라이브랑 유투브 같이 방송을~

그냥 부산사투리 쓰는 초딩말투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