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알려줘]하루를 사랑하는 법_Music is my life

in #aboutmyself6 years ago (edited)

1495230911544-1.jp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

세미 돌고래 @yourhoney 님의
[너를알려줘] 컨텐츠 중

내가 하루 중 가장 사랑하는 순간

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


저는 노래를 좋아해요 !! (갑자기??)
듣는 것도 좋아하고 부르는 것도 좋아해요.

IMG_20180308_2-1.jpg

요즘은 날이 추워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지만, 날 좋을 때는 버스킹도 하고 밴드활동도 한답니다. ^----^
IMG_20180308_1.jpg

노래는 우주의 언어다.
사용하는 언어가 다른 이들일지라도 음악을 통해서는 감정을 공유할 수 있다.


이러한 제가 가장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일 끝나고 오래방오락실 노래방 혹은 동전노래방이라고 하죠. ㅎㅎ 가서 한 곡 부르는 것!!!


기분 좋은 날엔 즐거운 노래 부르고 !!
힘든 날엔 발라드로 힘든 감성을 나름 즐겨주고 !!
한 곡을 부를지라도 매일매일 출근도장을 찍는데요.

날이 좋든 날이 안 좋든
기분이 좋든 기분이 안좋든
저는 노래 한 소절,
진심을 담아 부르는 그 순간이
하루 중 가장 행복합니다 !

1491628240864-1-1.jpg
노래를 하면서 사람들과 감정을 공유하는 것이 참 좋아요.
버스킹을 통해 즐거운 이들에게 더 즐거움을 선물해줄 있고, 슬픈 이들에겐 그 슬픔을 공감해주고 치유해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감정을 완전히 공유하고 치유해줄 순 없지만,

아 우울했는데...

노래 듣고나니 아까보단 좀 낫다.
정도만 되어도 저는 참 행복하답니다.


지금 껏 실컷 하루 중 행복한 순간에 대해 글을 썼지만...

저는 생각해요.
행복은 하루하루 선택할 수 있는 삶의 자세라고.
어떠한 일을 해서 행복하다기보다,
내가 행복한 일을 하는 거에요!

내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해요.
내 인생이고, 내가 주인공인데 내 상황이 어떻든 스스로가 행복하다고 생각하면 그게 행복이지 않나요?? ^---^ 😁😁

얘기가 길어질수록 자꾸 내용이 새서...
이쯤에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

행복한 일은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져요!!
포스팅 하는 내내, 제가 좋아하는 음악과 행복한 순간들을 생각하다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평온한 일상에 다시금 행복감을 일깨워준 @yourhoney 님께 감사함을 표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세미 돌고래 @yourhoney 님.
평소에도 항상 밝은 분이시던데,
앞으로도 계속 밝고 행복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


음악을 좋아하는 저의 목소리가 듣고 싶으신 분은,


Sort: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너무나도 충실한 포스팅에다가
저에게 축복까지 :) 너무나 감사합니다!!!
오예 이벤트도 참가해야지 팔로우하고가용ㅋㅋㅋ

(오늘보팅26)

감사합니다 ~ ㅎㅎ 앞으로도 늘 좋은 모습 기대하겠슴다 !! ㅎㅎ

moonm00n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100팔로 이벤트 결과 발표~!!

riversh2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청춘을 위한 '딸기 이벤트' 결과를 발표합니다.

오홍~~ 밴드활동도 하시고 대단하세요.^^

fur2002ks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볼까요? ^^
태국에서 온 선물~^^ (뻘짓 진행사항...)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아 우울했는데...
노래 듣고나니 아까보단 좀 낫다.
정도만 되어도 저는 참 행복하답니다.

저는 우울할때는 기분 좋은 노래를 들으면서 우울함을 좀 떨쳐냅니다. 너무 우울할 때에는 더 우울한 노래를 들으면서 그 기분을 좀 벗어나는 경우도 있구요. 노래를 듣는 사람들이 그렇게 조금씩 우울함을 떨쳐낼 때 노래를 불러주신 분들은 행복을 느끼는군요. :)

맞습니다. 공감 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상대방의 감정을 오롯이 다 담아낼 순 없겠지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된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