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0.5SBD]_예약하시오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Capture+_2018-03-06-18-57-18-1.png


안녕하세요. 캣팜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컨텐츠를 진행해볼까 합니다.컨텐츠의 이름은 바로

예약하시오 !!!

제가 다음에 부를 곡을 여러분들께서 선정해주시면 됩니다.
옛날 곡도 좋고 최신 곡도 좋고
슬픈 노래도 좋고 신나는 노래도 좋아요.
여러분께 의미가 있는 곡이면 더 좋겠지요.

그러한 곡들 중 제가 부르고 싶은 곡이 있으면,
다음 2회 때 그 곡을 부른 저의 영상과 함께 (싫어도 보셔야 합니다.)
곡을 예약해준 분에게는 0.5 SBD 를 전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플랑크톤에겐 0.5 SBD 도 크답니다. 꺼이꺼이
단회성에 그치지 않기 위해 보상이 적지만 혹여나 반응이 좋으면 보상금액도 커질거에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팔로우 한다.
  2. 업보팅 한다.
  3. 댓글로 다음 곡을 선정해준다.
  4. 끝.

결과

  1. 종료 시점은 제가 다음 영상을 올릴 때까지.
  2. 당첨 시 0.5 SBD

이러한 컨텐츠는 아직 없는 것 같아서 처음으로 시도해보네요.
저도 처음이라 이벤트 진행시 허점이 많을 수 있으나, 수정 보완해 나가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시험단계의 파일럿 컨텐츠라 반응이 없을 수도 있고 1회로 끝나버릴 수도 있지만 시작이 반이니까 일단 시작합니다.
일 회에 그치지 않을 수 있게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규(?) 컨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ㅎㅎ


▶️ DTube
▶️ IPFS
Sort:  

엠씨더맥스 어디에도 듣고 싶습니다..ㅎ

갇수라 불리우는 이수 노래 ㅎㅎ 언제 나오나 했습니다

성시경
두 사람!

참여 감사해요~^^

저 기억하시죠?
그래잇스토리에요ㅎㅎ 엔라잇 초기부터 같이 슈라주다가 지금 엔라잇오픈톡 흥보하다가 일주일정지ㅠㅠ 그래두 톡 계속보구있어요ㅋㅋ

곡추천하자면... 로이킴 그때헤어지면돼 할게요ㅋㅋ

?? 홍보하면 정지먹어요? ㄷㄷ 그런건 또 처음알앗네요ㅠ

네ㅋㅋㅋ 우리톡들오는 그 흥보하는 사람들도 신고하면 정지되요ㅋㅋ 볼때마다 짜증ㅋㅋ

멜로망스-선물
듣고싶어요!!

멜로망스 목소리 너무 좋죠 ~ ^^

멜로망스 You

멜로망스가 부른 김상민의 you 말씀하시는거쥬?? ㅎㅎ

네 너무좋더라구요

아이콘 '사랑을 했다'

이 노래 요즘 자주 들리더라구요~ ㅋㅋ 노래 좋아요

저도 윤종신의 좋니///^^ 예약합니다...

갇종신님의 좋니 ~ 댓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 보팅 했습니다~!

김범수 - 보고싶다 예약합니다!

크.. 명곡중에 하나가 또 나왔네요 ㅎㅎ

아이유 밤편지요!!

갇이유님 목소리 깡패시져 ~ ㅋㅋ

Alan Walker - Faded
제가 재일 좋아하는 노래 입니다~~

제가 또 한번 들어봐야겠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796.26
ETH 2497.29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