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에서 온 선물~^^ (뻘짓 진행사항...)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때아닌 폭설로 당황스런 하루를 안겨주더니...

언제 눈이 왔을까! 싶을 정도로 대부분 다 녹아 버렸네요!

아~ 봄은 봄이구나! ㅎㅎ

며칠전 수수님(@soosoo)님과 스팀챗을 했습니다...

himapan.png

soosoo.png

오래전 수수님께서 저에게 태국라면 보내준다고 하셨던 기억이 있었는데...ㅎㅎ

히마판님께서도 저에게 태국라면을 맛보여 주고 싶었나 봅니다^^

어떤가요? 태국 라면 맛있어 보이죠? ㅎㅎ

수수님과 히마판(@himapan)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맛있게 잘 먹을께요^^

뻘짓 진행사항...

이번 뻘짓 8탄은 숫자가 몇 개 남질 않았습니다... 이런 경우도 처음!

그래서 이래저래 조합해서 3조합만 ~ 나머진 자동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참여하신분...


@capcoms, @kunastory, @jungs, @springlining, @bonodaddy
@s292153s, @illluck, @shin0288, @mimistar, @hegel
@ghdcks10, @noah326, @capzzang, @thegreatgatsby, @gaeteul
@lovehae80, @mathetes, @gidung, @minigate,@kyungbi105
@tailcock, @smigol, @sunshineyaya7, @goldenman, @ddllddll
@sjchoi, @yjc638, @korealemon, @moont0, @haryang
@spoong, @romi, @sosossong, @hyunny, @bookkeeper
@autokjk70, @hangeul, @roona1383, @sismaru, @solarempire
@chungjh, @jsj1215, @rezina, @hwa2ting, @applemint
@haveahappyday, @daldalmango, @goodhello, @knight4sky
@skuld2000, @junny, @asinayo, @gteeting80, @marskyung
@gilma, @jaytop, @onebita, @ribai, @yongsung, @hjk96
@gfriend96, @happywriter, @sunyoungkwon, @hongsukahn
@terazamo, @kobuni, @wabangcute, @hawoon, @xiian
@koreaminer, @yirgacheffe2shot, @catfood,@no1smile
@joenghwa, @genius0110, @soosoo,@mastertri,@wooboo
@marabara, @higherself526, @yourhoney, @sejung
@hukyong74, @songa0906, @ttongchiirii, @joons
@keydon, @komodol, @lovelyyeon, @killyark,@sunjin
@rbaggo, @simtole, @tip2yo, @kimsungmin, @muwon123
@sunghaw, @yangpankil27, @treasurepark, @oldgold90
@ilovemylife, @valueup, @rudolph, @jhani,@sci402
@thecminus, @mooyeobpark, @zorba, @jhy2246,@ljm0916
@eunstar, @energizer000, @girina79, @khaiyoui
@newlife14, @tarum, @hobbitring, @kwangzoo, @indygu2015
@brent1042, @banguri, @gumagreat, @mssy1004
@crowsaint, @woolgom, @dmsqlc0303, @bobo8, @comaiiii

저를 포함 128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밤 주인공.jpg

Sort:  

로또 화이팅이에요~
팔로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태국라면 집에 있는데,
한국라면 보다 작네요. 아직 안 먹어봤습니다.
후기 부탁드려요. ㅎㅎ
불금!!!!!!

집에 있다면서 후기를 왜요? ㅋㅋ 직접 끓여 드세요~ ㅎㅎ
즐거운 불금 되시구요~ ^^

캬~ 태국 라면... 포장에서부터 태국느낌이 물씬 나는게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독거노인님 불금입니다 ★

태국느낌이 물씬 나나요? 맛은 어떨지 매우궁금하네요^^ ㅎㅎ
히바님도 즐거운 불금~^^ 복근 가즈아~ ㅋㅋ

인기많으신 독거노인님~
그걸 많은 여자분들이 아셔야 할텐데...
이렇게 태국 라면도 막 주시려하는... 이 정도!
그때 그분도 아셨으면.. 아니다.. 매너없는 분은 몰라도 됨 ㅎㅎ

ㅋㅋ 제가 인기가 많은건가요?
그쵸? 매너없는 사람은 몰라도 됨^^

아 저도 로또이벤트 해야하는데 로또 사러갈 시간이 없네요 ㅜㅜ

ㅎㅎ 로또 살 시간도 없으시다니... 엄청 바쁜가 봅니다! 힘내세요~

저 요즘 새벽 1~2시에 퇴근해요 ㅠㅠ
그래도 이벤트는 해야해서 지금 로또하서 포스팅 올렸습니다ㅋㅋ 로또 신청하고 가세요!~^^

헉~ 일도 좋지만... 건강도 챙기시고, 너무 늦게까진 하지마세요...ㅠ

와...점 점 불어나는 사람들...
역시 인기가 짱이십니다 ㅎㅎㅎㅎ^^*

ㅋㅋ 인기까진 아닌듯... 시간이 다 알아서 해주는 것 같은데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오~ 태국라면은 어떤 맛일까요?
맛있을거 같아요~^0^

음... 저도 몰라요! ㅋ 맛있는 것만 보내주셨으리라 믿습니다^^

나눔 훈훈하네요. 일등 기원 가좌!!!
불금 행복하시길^&^

훈훈한 스팀잇이죠^^
30년산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불금 가즈아~

로또 1등 가즈아~!!!

즐기는데 의미를 두자구요^^ 불금 ~ 아자^^

즐기는데 1등도되면 더 좋을것 같아서요 ^^
솔로님은 불금을 즐기십시오
애둘인 유부남은 오늘밤부터 애보기 모드입니다
불금 싫어요 ㅠㅠ

태국라면도 있다니 신기하네요;;; 후기도 올려주세요^^

ㅎㅎ 후기는 봐서요~ ㅋ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29.80
ETH 2371.6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