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을 위한 '딸기 이벤트' 결과를 발표합니다.

in #kr-event7 years ago

딸기수정.jpg

안녕하세요^^
어제 마감된 이벤트 결과를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riversh2/20)

그 동안 총 13명이 신청해주셨구요.
대상 인원은 10명이지만
모두에게 딸기를 선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eanut131 @jjaebird @ghdcks10
@ganzi @piggypet @sirin418 @choim
@ida-good @knowkorea @goodlove
@soongsari @ilikegame0 @farmerboy

하지만 딸기를 제가 직접 배달해 드리기는 어렵고
약속대로 그에 해당하는 가격의
SBD 2달러를 내일까지 송금해드리오니
계좌 내역을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스팀달러 가격이 좋으면
더 좋은 딸기를 사드실 수 있을 건데
시장 상황이 나빠서 좀 아쉽습니다.ㅠ

봄비의 여운이 이슬처럼 촉촉하게 다가오는 저녁입니다..
그럼 모두 편안한 밤 되세요.

ps. 그리고 제가 작지만 아래와 같은
뉴비(가입 한달 이내)를 위한 보팅 나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Sort:  

딸기 맛잇겟네요 축하드려요~

우와. 이런 이벤트도 하시는군요 :)
참여해봐야겠어요!!!

진작에 알려주시지요 ㅎㅎㅎ 앗 제가 본거 같네요 요즘 딸기가 정말 실해요~`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너무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닷!

딸기는 정말 사랑입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딸기 잘먹겠습니다!!

으어어어!!! 정말 감사히 잘먹겠습니다 ㅠ

와 감사합니다! 딸기 끝물인데ㅡ 그래서 더 싸졌으면..
대학생이기도 하지만 자취생이라서 과일챙겨먹기 넘나 힘든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405.60
ETH 2641.3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