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화steemCreated with Sketch.

in #aaa2 months ago

위메이드 “유의종목 기간 중 공시없이 유동화 진행, 사실 아냐”

공시에 따르면 구입수량은 200만 위믹스이며 취득 후 1년간 매도 금지 조건이며, 구입목적은 WEMIX3.0 NCP의 노드 스테이킹 필요 위믹스 확보이다.
위믹스 팀은 "AQX 투자유치를 통해 확보된 재원을 코코아 파이낸스의 1차 상환에서 활용해 상환했다"

위믹스 팀은 "유동화란 시장에 디지털 자산을 법정화폐 등으로 현금화함으로써 자금 유동성을 확보하는 것을 말하는데
AQX에서 투자유치된 위믹스는 WEMIX3.0 NCP의 노드 스테이킹이 필요 위믹스로 유통량에 포함되지 않는다"

재단의 200만 위믹스를 AQX에 팔았지만 유동화는 아니라고 합니다. 술은 먹었지만 음주운전은 아니다라고 하는것과 비슷해 보이네요.

스테이킹한 위믹스는 유통량에 포함되지 않는다고하네요. 스팀도 파워업한 스팀은 유통량에 포함안시켜야할까요?
유동화의 정의가 다른듯합니다.
유의종목 지정와중에 당당하게 하는걸보면 이건 유동화도아니고 앞으로도 계속할거라는의미인듯합니다.

AQX가 스테이킹을 풀면 그때 유통량에 포함시키겠다는 의미일까요? 아니면 영원히 스테이킹을 안풀거라는 뜻일가요?
1년후 스테이킹을 풀어서 유통량에 포함되면 200만 위믹스는 어디서 나타난거죠?

소송하는듯하니 결국 판례로 유동화의 정의정도는 결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왠지 위믹스를 대동강물쯤으로 보는듯하네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정리되어야 할 일들은 반드시 정리되어야죠...

피해자없이 정리되는게 젤 좋을듯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06
JST 0.027
BTC 23702.76
ETH 1631.25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