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A에 포스팅 해주세요. 영화, 드라마, OST, 명대사, 공연, 유튜브, 티켓인증 등등등... 보팅 팍팍 해드립니다.^^

in #aaa4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1일 1포씩 많이들 하시죠. zzan 도 많이 하시고 sct 도 많이 하시고^^
현재 트리플A 의 경우 초반보다는 유저분들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입니다.

매일 고정적으로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이 손가락안에 꼽습니다. 특히 리뷰만으로 고정을 한다면 더 숫자는..^^

트리플A 의 경우 리뷰라는 인식이 강해서인지 포스팅에 많이 어려움이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일반 유저분들 영화리뷰도 가끔 보는데 보상(?)때문인지 aaa 쪽에 올라오지 않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올리시면 스팀은 없지만 트리플A 보팅은 팍팍 해드릴텐데^^

영화리뷰, 드라마리뷰도 좋습니다.

본게 없으시다고요 그럼 좋아하는 OST 영상 링크도 좋습니다.
아니면 보고싶은 영화의 예고편도 좋습니다.

일반 공연리뷰도 좋습니다.

공유하고 싶은 유튜브 영상은 어떻습니까?

하여간 뭐든 트리플A에 어울릴만한 모든 것들을 올려주시면 제가 열심히 보팅하겠습니다.^^

요즘 트리플A 사용자들이 너무 적어서 올려봤습니다.
트리플A의 정체성에 앞서 일단은 사용자들이 많고 이런저런 컨텐츠도 많아야 새로운 시도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트리플 A 태그는 #aaa
주소는 https://www.triplea.reviews/ 입니다.

트리플 A 커뮤니티 태그는 #hive-155556
주소는 https://steemit.com/trending/hive-155556 입니다.

제 트리플A 부계정은 @hodolbak-aaa 입니다. 팔로우 해주세요^^
제가 스팀은 없지만 트리플A 는 임대를 포함 1,000만개 넘개 스테이킹이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은 운영진과는 별개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Sort:  

ㅎㅎ 부담없이 뭐라도 올려봐야겠네요 ^^

네 부담 느끼실 필요 전혀 없어요^^

저도 날마다 OST라도 포스팅해야겠어요~~

정훈님은 워낙 열심히 하시니까요^^
유저들이 좀 더 늘어났으면 좋겠네요.

역시 좋은 이벤트는 호돌박님.....

응원드립니다~~^^

그냥 보팅해 드리는 건데요 뭐^^

퇴글길에 열심히 넷플로 영화보는중~ ㅎㅎ
하나씩 계속 올려야겠어요

넷플릭스 후기 좋습니다^^

뮤트를 많이 당해서,,, 써봐야 얼마 안 찍히는... ㅎㅎㅎㅎㅎ 쓸 건 백 가지도 넘을 것 같은데

제가 대부분 50프로 이상은 찍어요.
완전 몇 줄이 아닌 이상^^

주말의 명화 봤는데 포스팅 해야겠네요. ㅎㅎ

좋은 생각이십니다^^

이벤트 당첨되셨어요
https://open.kakao.com/o/siWCVC4b
오픈채팅 들어오셔서 정보 알려주시면 예매 진행할께요 ㅎ

저도 한동안 하이브 때문에 바빠서 몰랐는데...

한국 커뮤니티에 올리는 것과 트리플에이 커뮤니티에 올리는 것의 보팅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트리플에이에 글을 많이 안 올리시니 아마도 잘 안 들어오셔서 서로 보팅해주는 것도 적고...

짠도 예전만큼 보팅 수입이 좋지 않아졌구요...

sct 커뮤니티는 제가 사용 안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거기는 꽤 많은 분들이 활동하고 계시는 거 같구요...

저도 요즘 많이 고민 중입니다...

그러게요 커뮤니티가 나누어지니 그런 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ㅠㅠ

본게 없으시다고요 그럼 좋아하는 OST 영상 링크도 좋습니다.

OST가 뭔가요? ㅎㅎ 뭐 영화, 드라마를 봐야~ OST도 있을텐데...ㅠ

ㅎㅎㅎ 뉴스보시는 거라도 ㅎ

이구~~~~ ㅋㅋㅋㅋ
형은 이럴때 보면 산골 소년같아 ㅋㅋㅋ
다 알면서~~ 빨랑 올려주세요
ost 그거!! ㅋㅋㅋㅋㅋ

호기심 유발 성공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