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탐정:더 비기닝, 몸에 딱 맞는 옷을 입은 두 배우.

in #aaa5 years ago

요즘 출퇴근시와 점심시간에 영화를 자주 보게 되는데요. 트리플A 영향이 아주 크지요^^
예전에는 다운로드를 받아서 봤다면 요즘은 넷플릭스를 주로 이용을 합니다.

common-11.jpg

영화 '탐정:더 비기닝' 은 오로지 성동일 배우 한명만을 보고 선택한 작품입니다.
인터넷평점과 한줄리뷰들을 보니 나쁜평이 별로 없더군요.

장르가 코미디로도 분류가 되어 있는데 영화를 보는 내내 재미가 있었고 여러번 빵빵 터지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성동일 배우 특유의 애드립같은 대사와 행동의 코믹한 연기를 너무 좋아하는 데요.
형사라는 배역상 카리스마와 함께 그 특유의 애드립 같은 코믹 연기를 잘 녹여낸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더구나 영화를 보신분은 아실텐데요 저는 아무 정보도 없이 봐서 중간에 특별출연을 해주신 배우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누나가 거기서 왜 나와 ㅎㅎㅎ

역시 성동일 배우와 그 분과의 케미는 정말
제가 그 시리즈 봤던 이유가 그 분과의 케미였거든요 ㅎㅎㅎ

그 분은 인터넷 후기를 찾아보면 나올겁니다.^^


권상우 배우 같은 경우는 혀짧은 소리때문에 연기를 할 때 욕을 많이 먹는 편인데 특히 진지캐릭터에서...

탐정:더 비기닝에서는 아주 몸에 딱 맞는 역을 배역을 맡은 것 같습니다.
권상우는 코미디가 훨씬 잘 어울리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권상우의 아내역으로 나온 서영희 배우도 연기에서 빠지지 않죠.
본인의 역을 충분히 소화했어요.


성동일과 권상우
권상우와 서영희
영화의 내용은 떠나서 이들 배우들간의 케미가 좋아서 가볍고 재미있게 볼 수 있었던 작품입니다.


1편은 2015년에 개봉을 하고 2편 탐정:리턴즈가 작년에 개봉을 했는데 2편의 리뷰를 보니 1편보다도 재미있다는 리뷰가 많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이광수도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하는데 한 코믹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다음번엔 2편을 리뷰해 보도로 하겠습니다.^^

가볍게 웃으며 볼 만한 탐정:더 비기닝입니다.
킬링타임용 영화를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포토예고편이 있어 올려봅니다.
출처:네이버 영화

 

개봉:2015.09.24
장르:코미디, 범죄
런닝타임:120분
등급:15세 관람가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Congratulations @hodolba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supports the SteemFest⁴ Travel Reimbursement Fun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jcar토큰 9월 구독 보팅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전 탐정 추리 수사물을 좋아해서 이렇게 인기를 얻어 시리즈로 나온다는게 참 좋습니다. 3편이 나올지는 모르지만ㅠㅠ

저는 이런 시리즈는 감독도 그대로 갔으면 좋겠어요^^

누나가 누군지 감이 오네요.ㅎㅎ
담주에 1.2편 다 봐야겠어요^-^

언니 보고 리뷰해줘요^^

탐정물 좋아하는데 코믹하다니 더 재밌겠네요 ㅎㅎ
소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98 which ranks you at #50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전에 호돌박님의 이 글도 보고
오늘 태풍 때문에 집밖에 절대 나가지 말라는 재난 문자도 계속 받고
그래서 집에서 탐정 더 비기닝이랑 리턴즈 다 봤습니다.ㅋ
재미있더라구요.^^

오전에 호돌박님의 이 글도 보고
오늘 태풍 때문에 집밖에 절대 나가지 말라는 재난 문자도 계속 받고
그래서 집에서 탐정 더 비기닝이랑 리턴즈 다 봤습니다.ㅋ
재미있더라구요.^^
그 누나가 거기서 나오데요.ㅋㅋㅋ

ㅎㅎㅎ 그 누님을 보셨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