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인물열전 - 배우 '류승범' 을 바라보는 이웃분들의 생각! & 그리고 리뷰를 부탁해!!^^

in #aaa5 years ago


<이미치출처 : 네이버 영화>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어제 본계정에서 2,000 스파를 @triple.bot 계정에게 임대를 했습니다.
다음주에 @dcommerce 에서 임대회수가 되면 일정부분 추가 임대를 하려고 합니다.^^

비드봇 경쟁이 정말 치열하네요...
꼭 현재라운드에 몇 명이 참여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참여하세요 아니면 서로 효율이 ㅠㅠ

[배우열전]의 세번째 인물로 배우 '류승범' 님을 선택해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라...
이웃분들 역시 양아치에 특화된 배우라고 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웃분들의 생각을 잠시 들여다 볼까요???

아 그리고 지난번에 했던 것처럼 한주동안 류승범이 나온 영화 리뷰해 주시면 작은 보상이 있습니다.^^

배우 '류승범'을 바라보는 이웃들의 시선



@wangpigon
류승범이 배우로 데뷔하게 된 일화는 너무 재미있어요.
저는 류승범 배우를 영화 베를린 이후로는 영화에서 못본 것 같아요. 그리고 류승범 영화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는 수상한 고객들과 부당거래입니다.
"인생은 BCD다. Birth 에서 Death로 나아가기 위한 Choice의 연속이다" _수상한 고객들 대사 중
"호의가 계속되면은, 그게 권리인 줄 알아요." _부당거래 대사 중


@epitt925
내가 아주 큰 실수를 할 뻔 했네!!!
류승범 양아치 연기하면 품행제로가 제일 생각납니다 ㅎㅎㅎ


@realprince
그냥 막 웃음이 나오면서 저도 품행제로가 생각나네요. ^^


@strosalia
‘주먹이 운다’가 생각나네요.
그나저나 최근의 류승범의 모습응 보니 도인같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sky.min
만남의 광장 짧은 출연으로 강한 인상을 심어준 장면이지요 ㅋ


@yann03
저는 황정민하고 나왔던 사생결단이 생각나네요
아무래도 이런류의 연기는 그냥 삶 그자체가 아닐지 ㅋㅋ


@seo70
베를린이 떠오르네요. 인상적이였지요


@kyslmate
어떤 역을 해도 양아치 삘 나는 배우.ㅎ 언젠가 그의 진지한 로맨스 한 번 보고 싶네요.


@asd5710
류승범 하면 생각나는 영화를 품행제로네요
요새 류승범 작품을 제대로 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많은 작품으로 뵈면 좋겟네요


@tinker-bell
저는 부당거래가 생각나네요


@dmsqlc0303
전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요!!
우연히 보게된 영화였는데..
고등학생으로 나오는 배우가 너무나 일진같기도하고 나중에 조폭되었다고 우쭐하다가 몸빵밖에 안되는 모습을 보고 너무 연기를 잘한다고 생각했어요..
그 배우가 바로 류승범!! 그 뒤로 팬이 되었답니다^^


@bluengel
형인 류승완 감독님의 영화
<다찌마와리> 임원희 배우님 박시연배우님과 함께 출연한 동생 류승범 배우님 ㅋㅋ
다찌마와리 추종자 국경살쾡이 역 혼잣말의 대가~!
새로나온 인내심 테스트 인가?


@kaka-aaa
연기 멋지죠
흉내를 낼수가 없어.
수염이 많이 안나요^^


@jeank
연기폭이 굉장히 넓은 배우중에 하나라 생각해요!
세련된 패션도 돋보여서 매력적임
영화로는 용의자X 랑 영화랑은 별개로
리쌍노래에 내가 웃는게 아니야 뮤비에서도
인상깊게 봤던 기억이나네여


@mimistar
방자전 재밌게 봤어요.사극도 잘 어울려요.
요즘 작품이 뜸하네용~^-^


@feelsogood.aaa
류승범 코믹하면서도 진지함이 공존하는 배우.
좀된 작품들이지만, 이 때부터 류승범이란 배우를 좋아했던거 같아요 ㅎ
아라한 장풍대작전
품행 제로


@kstop1
아라한 장풍대작전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matildah.aaa
부당거래
공효진의 옛 남친있었다는 것만 ...기억나네유...


@strosalia 님의 '최근의 류승범의 모습응 보니 도인같단 생각이 드네요' 란 댓글 보고 사진을 찾아봤는데... 우측 사진이 맞다고 하네요... ㅎㅎㅎ 진짜...

같은 머리스타일이라도 이렇게 간지나게 찍으면 좋은데 말이에요. ㅎㅎㅎ

@kyslmate 님이 '언젠가 그의 진지한 로맨스 한 번 보고 싶네요.' 하셨는데
2002년 노희경 작가와 표민수 PD 가 만든 '고독' 이란 작품에서 배우 이미숙씨와 멜로연기를 했었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근황을 궁금해 하시는데 올해 타짜3 개봉을 앞두고 있으니 기대해 볼 만 한 것 같습니다.^
근데 타짜는 1이 짱인데....

--

지난주 배우-송강호 님을 인물열전에 올리면서 작은 '리뷰이벤트' 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이어 갑니다.

'리뷰를 부탁해'

한 주동안(다음주 일요일) 배우 '류승범' 님이 출연한 영화들로 리뷰를 쓰시는 모든 분들에게

  1. @hodolbak-aaa 계정 풀봇 (70만스테이킹)
  2. 최소 100 AAA 이상 후원
  3. 계정당 1회에 한함.

후원금액이나 계정당 1회제한은 몇 분이 참가할지 몰라 일단 최소 룰을 정했습니다.
이벤트가 아닌 트리플 AAA 를 활성화 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참가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에 살포시 적어주세요^^
아니어도 찾아서 보팅은 갑니다.^^

지난번엔 @dozam, @epitt925, @kingbit 님 정도만 ㅎㅎㅎ


제가 다시 보고 싶은 영화를 하나만 꼽으라고 한다면 전 모든 사람들이 편하게 볼 수 있는 '아라한 장풍 대작전' 을 꼽을 것 같습니다.

자 놀아봅시다~~~~^^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7만 스테이킹)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 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류승범 영화를 본게 별로 없네요.
베를린과 부당거래 뿐이네요.

용의자 X의 헌신에도 나왔군요. 책으로 봤는데...^^

호돌박님 늘 화이팅 입니다. 응원합니다.

캬~! 완전 멋져용~💙
정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이렇게 올려주시니 감상하고 싶은 생각이 더 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렇게 모아 보는 맛때문에 정리하는걸 계속 하게되네요^^

류승범 영화도 리뷰할게 참 많네요~^^

파치형 이번에도 해줄거쥬^^

ㅋㅋㅋ. 포스터 중에서 다찌마와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

앗 이번 류승범 이벤트에 참여를 못했네요ㅠ

ㅎㅎㅎ 아직 진행중이에요.... 당첨자 발표까지는 가서 참여하세요^^

오오 참여할게용~!

이 배우의 영화를 왜 안봤을까요?
너무 가벼워 보여서?
작위적인 웃음을 줄까봐?
한 편 골라보고 이유를 알아봐야겠어요.

수상한고객들 이영화가 최고입니다.
이유를 맞추시는 첫번째 정답자에겐 500AAA를 포스팅에 후원해드릴게요

이거보니 보고 싶은 영화가 생겨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