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인물열전 - 배우 송강호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edited)

songgangho.jpg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다 팔로우는 하셨죠???^^
다양한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참여해 주세요.^^


1. '인물열전' 시리즈 소개

인물열전 시리즈는 감독, 배우들 중 한명 선정하여 내가 좋아하는 그들의 작품이나 장점등을 댓글로 나누는 이벤트입니다.
의견을 나누고 싶은 감독, 배우들은 언제나 추천주시면 환영입니다.
그리고 이 인물열전을 가지고 또 다른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2. 오늘의 '인물열전'


<이미지출처 : 네이버 영화>

배우 송강호

믿고 보는 배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중에 한명이라고 말하는데 주저함이 없는 배우인 것 같습니다.

봉준호, 박찬욱감독의 뮤즈라고 불리울 정도로 두 감독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마 두 감독뿐만 아니라 모든 감독에게 사랑을 받는 배우일 겁니다.

96년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로 영화를 데뷔했지만 그전에 이미 대학로에서 많은 활동을 한 배우였습니다.
극단 '차이무'의 소속 배우로 유오성, 이성민, 강신일, 전혜진, 박원상, 최덕문 등이 소속 배우출신들입니다.

저도 예전에 '차이무' 의 '비언소'란 연극을 본 적이 있었는데 정말 배꼽 빠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아마 송강호란 이름이 사람들의 머리속에 각인이 된 것은 영화 '넘버 3'의 '불사파' 조직의 두목역일 것 같습니다.
송강호는 이 배역으로 97년 대종상 신인남우상과 청룡영화제 남우조연상을 받았습니다.

정말 수많은 성대모사를 탄생한 배역이죠^^

수식어가 모자란 배우 송강호!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3. 보상

  1. @hodlbak 계정으로 모든 댓글에 보팅! (20~40%, 36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50A씩 지급)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자 그럼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배우 송강호의 영화는 무엇이 있을까요?
또 여러분이 생각하는 송강호는 어떤 배우인가요?

자 놀아봅시다~~~~^^

아!! 주말 잘 보내세요^^

오랫만에 보는 넙버3^^



덧붙임:

  1. 팔로우 안하신 분들 팔로우 부탁합니다.
  2. @hodolbak-aaa 는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70만 스테이킹)
  3. @hodlbak@hodolbak-aaa, @hodolbak 을 위한 AAA 전용 댓글 큐레이션 계정입니다. (35만 스테이킹)
  4. 주말 관객수를 맞춰라 이벤트중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 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그의 영화를 볼 수 있어 우리 모두는 행운아입니다.
밀양에서 전도연씨를 지키는 그 어눌한 사랑의 눈빛이 기억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얼마전에 봤던 영화 밀정의 송강호가 생각나네요. 리뷰도 했지만.. 영화 속에서 조선인으로서 일본 경찰을 하고있는 송강호가 김우진(공유 분)을 만나 밀정이 되고 직업과 끓어오르는 조선인 사이에서 갈등하는 눈빛연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송강호, 하면 역시 믿고보는 연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배우 송강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화가 '넘버3'죠. 그 때 무대뽀정신 때문인거 같아요. 그 외 생각나는 건 살인의 추억... 제가 결혼하고 나서는 영화를 잘 못봐서 그정도만 생각이 나네요. ^^

대부분 다 좋았는데
저는 넘버3에서 임펙트가 엄청 났죠

전 재미있는 배우라고 생각했지만 인간의 희노애락을 정말 잘 나타내는 몇 안되는 배우같은 생각이들어요.

살인의 추억에서 살인범이라는 심증은 있지만 물증은 없는 범인에게 수많은 감정이 교차하는 표정으로
"밥은 먹고 다니냐"
는 말이 뇌리에 박혀있네요..

어떤 역을 맡아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송 강 호!!!
저는 변호인이 생각나는데요^^

전 영화 택시운전사에서 송강호씨 생각이 나네요. 독일 기자랑 밤에 방에서 이야기 나눌때 등져 누어 한국말로 이야기할때 분명 대화가 안통할건데 통하고 있는 느낌. 감명깊었어요.
감정과 인물의 변화를 정확히 전달해주시는 분 같아요. ㅎㅎ 믿고보는 배우입니다!!

송강호 주연 영화는 믿고 보는 어느순간 부터 믿고 보는 영화가 됐습니다.연극 배우 출신이라 연기력은 두말 할것도 없습니다.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송강호하면 넘버3가 제일 인상적이었죠
물론 맡는 역마다 120%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믿고보는 배우입니다.

연기, 하면 그 배역에 녹아들어가서 배우가 안 보이고 그 배역만 보이는 메소드 연기를 흔히 좋은 연기로 쳐주죠. 근데 오히려 송강호는 그 반대 지점에 있습니다. 어느 배역을 해도 송강호가 보이죠. 송강호스러움으로 배역에 몰입하는 그 특별함이 송강호를 최고의 연기자로 만든게 아닌가 싶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79.77
ETH 243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