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줄리뷰이벤트] 스파이, 첩보영화를 추천해 주세요!! & 보팅 + AAA 지급

in #aaa5 years ago

안녕하세요. @hodolbak-aaa (호돌박) 입니다.
@hodolbak-aaa 는 호돌박의 AAA 전용 포스팅 및 큐레이션 계정으로 다양한 시리즈로 트리플A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1. 이번주 오늘의 영화 주제

스파이, 첩보영화


스파이나 첩보요원을 소재로 다루는 영화도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장르인 것 같습니다.
특히 잘 짜여진 각본의 영화는 긴장감을 영화 끝까지 놓을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특성상 이야기의 반전, 액션, 멜로등이 많이 전개가 됩니다.

저도 재미있게 보는 장르인데요.
이웃분들이 추천해 주시는 영화는 어떤 것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2. 보상

  1. 모든 댓글에 보팅! (10%~, 댓글에 따라 차등, 445만 스테이킹)
  2. AAA 추가지급! (@wonsama 님의 댓글순서를 활용, 제가 주사위를 굴리고 제 주사위 숫자에 가까운 댓글 순서 3인에게 200 AAA 지급)


4. 기간

  1. 다음 시리즈 포스팅전까지





자 그럼 오늘의 영화를 소개해 주세요^^

제 추천작은 배꼽빠지게 재미있게 봤던... 스파이와 트루라이즈입니다.^^

 



리뷰전문 트리플A

한국의 로튼토마토를 추구하는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리뷰사이트인 트리플A가 서비스중입니다.
리뷰는 트리플A 에서
https://www.triplea.reviews
https://www.triplea.reviews/@hodolbak-aaa

Sort:  

첩보 스마이 이라면 저는 무간도 추천합니다

경찰이지만 범죄자집단의 스파이로
범죄자지만 경찰스파이로 둘의 엇갈린 위치에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무간도 생각난김에 리뷰도 해야겠네요 ㅎ

스파이, 첩보영화 많은데 생각이 잘 안 나네요;;
007
색계
미션임파서블

스파이 첩보영화 하면 킹스맨이죠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크으~

콜린퍼스 짱 멋있어요..

본시리즈 저는 그리즐기진 않았지만 좋아하는 분들 많지요ㅎㅎ
#wdice

@vianc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0 이(가) 나왔습니다.
YBT 홀더 목록 from @ukk

바이안스님 왜 주사위를 ㅎㅎㅎ
넘 오랫만에 참여하신거 아니에요... ㅎ

인셉션 ㅡ와ㆍㄴ전 흥미진진 했어요 i266FD334592D65580F.jpg

죄송 잘못 댓글 달았어요ㅠ

@vianc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3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YBT 초 간단 이해하기 from @ukk

머리나쁘면 이해를 못 한다는 인셉션이군요 ㅎ

첩보영화는 무조건 007 시리즈아닌가요^

킹스맨 시리즈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스파이하면 역시 007 이죠~^^

맞아요 무조건 007입니다.
미션임파서블도 재밌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