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T 토큰 초 간단 이해하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이번에 YBT 토큰을 런칭하게 되서 기대가 되고,
많은 분들께서 큰 관심 가져주셔서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대에 부응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y-o-u-t-h-m-e 님께서 백서를 만드시면서

저는 많은 분들께서 편하게 보실 수 있는 백서 도식화를 만들었습니다.

백서에서 빠지는 부분도 있지만 ,
큰 틀을 보기쉽게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백서 초 간단 이해하기


image.png


자세한 내용은

YBT white paper 를 참고해주세요.


추후에 YBT 토큰을 통해서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보시는데 조금이라도 편하셨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파인애플 아저씨보니 사고 싶어지는 코인

ㅎㅎ 많이 머리 맞대고 고민했습니다 ㅎㅎ

Brick Block 멋져용~♬
향후의 혜택에 대한 계획 실행과 함께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블루엔젤님~

이런 토큰도 있네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번에 @y-o-u-t-h-m-e 님과 저랑 같이 스팀엔진 통해서 토큰 발행 한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97.54
ETH 3176.49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