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파 진출

in #aaa4 years ago

어제 티빙을 해지 WAVE를 결제 했다. 티빙 일단 해제.. 딱히 보는게 없음..
머니게임은 보다 안땡겨서 중지.. 이태원 블라블라는 넷플에서도 나오고..
넷플보다는 티빙이 우선순위가 떨어지므로 해지...
넷플도 딱히 안봐서 해지할까 고민중이기는 하다.

image.png

옥수수+푹 이 합쳐져서 만들어졌다는 웨이브.
본인인증 햇더니 저는 기존에 한게 있다고 ㅜㅜ
푹에서 그대로 이어져서 오면서 그런가 봅니다 ㅜㅜ

image.png

아직 어플이 안정화가 안되었다고도 글이 있던데
아직은 불편합은 없네요.

image.png
딱히 고화질에 대한 기대는 없어서 기본 요금제로. 보다가 불편하면 바꾸도록 하지요.
넷플을 가장 높은 화질로 해놔서 눈의 즐거움은 거기서 느끼기로 했구요 ^^

image.png

image.png

일단은 김사부2와 스토브리그를 보기로 했습니다.
다른 건 아직눈에 들어온건 없네요. 추천 받습니다. ^^

공중파는 안본지 좀 되어서 요즘 뭐하나 모르겠네요. 산책하다 끌리는게 있겠지요 ^^

잡담

모두들 불토 되시고 꿀밤되시어요 ^^

Sort:  

스토브리그 짱 잼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4회 정도 보고 있는데 재미지네요 ^^

한번 시작하시면 잠 못자실텐데 ㅋㅋ

드라마보시는분들이 주로 이용하시는구나^ 드라마같은거 해외 싸이트로 무료보기 안하시봐요..찾아보면 왠만한거는 다있던데/

vod로 봐야 제작 관련자들한테 수익이 들어가기도 하니까요 ^^ 뭐 토렌트부터 이런 저런 싸이트들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기야 하겠지만요 ㅎㅎㅎ

이젠 나가 놀고 싶어요.ㅠ

마스크 꽉 잡아매고 ㅎㅎ

저는 웨이브전신에 푹TV 초창기 가입해서 지금 얼마 내지도 않는데, 애들 영어공부 시키겠다고 얼마전 넷플릭스 가입했어요. 웨이브 해지할까 고민중인데 아깝긴 하네요.

푹 초창기 멤버시군요. 저도 그렇긴 했는데 쓰다가 다른거 쓰다가 복귀하고 해서 ㅎㅎ 왓챠플레이는 계속 유지 중이네요 ~~ 저도 비슷한 이유로 왓챠는 계속 유지중 ㅎㅎ
유지할지 해지할지 현명한 선택을 응원합니다 ㅎㅎ 영어 때문이라면 크롬으로 넷플에서 다중 자막지원도 되니 그걸 활용해도 될것 같네요.
https://jun7222.tistory.com/549
푹TV에는 어떤 컨텐츠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

간만에 와보네요... ^^ 열심히 활동중이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96.21
ETH 2611.4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