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명대사] 역린逆鱗 (현빈, 정재영, 조정석, 한지민, 조재현, 김성령, 박성웅)

in #aaa4 years ago (edited)

Sort:  

재미있을 것 같네요^^

@tipu curate

뱀파이어물을 좋아하신다면~^^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냥 후기로만 보고싶네요.^^

ㅎㅎ 놓쳐도 후회없는 작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드라마 치고 영상 완성도는 상당한 것 같은데
별로군요 ㅎㅎ;;

영상은 괜찮아요. 스토리는 제 취향과 거리가 머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메시아 다음 타자로 보고 있던 녀석인데.. 살짝 미뤄놔야겠네요 :-)

좀비물과 뱀파이어물을 좋아하지 않는 제 개인 취향이 너무 많이 반영된 탓(?)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871.77
ETH 3512.06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