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길 아침 8시
토요일인데 근무을하게되었네요.
헌데 아침8시에 이게 뭐람 앞이 자욱하게 안보이네요.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Oh My~~ !!!
신장 수치가 높은건 알고 있었지만... 오늘 초음파촬영을 했습니다. 영상의학과 쌤의 질문이 급...
토요일인데 근무을하게되었네요.
헌데 아침8시에 이게 뭐람 앞이 자욱하게 안보이네요.ㅠㅠ
신장 수치가 높은건 알고 있었지만... 오늘 초음파촬영을 했습니다. 영상의학과 쌤의 질문이 급...
오늘 아침 안개가 정말 대단합니다
보클로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dclick/@dailypro/-051i-would-like-to-brush-up-my-chinese--1541803385396
감사합니다. 즣은하루되세요
B^^ happy~ 수고하시고요!
네 즐거운 주말되세요
중국발 스모그일지도 모르니
최대한 실내에 계세요~
보클합니다~
중국은 여러모로 피해주네요
에고~ 힘내세요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나름 아름답네요 그래도
디클릭 + 보팅 투척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안개 자욱한게 아름답긴하죠
보콜왔어여~~
즐거운 주말보내세여~~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eo7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마음의 눈을 떠보세요 ^^
보팅으로 응원해드릴께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