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 051.I would like to brush up my Chinese. /난 중국어 공부를 다시 해야겠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51 I would like to 난 ~하고 싶습니다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would like to be a part of your project./당신의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싶습니다.

I would like to meet to discuss this with you. /이 문제를 만나서 상의했으면 합니다.

I would like to bring him up for vice president. /그를 부회장 후보로 내세우고 싶어.

I would like to brush up my Chinese. /난 중국어 공부를 다시 해야겠어.

I would like to apply for a driver's license. /자동차 면허를 신청하고 싶은데요.

I would like to put in a claim for compensation./나는 보상을 요구하고 싶다.

I would like to apply for a Gold Visa card./골드 비자 카드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I would like to pitch in and help. /열심히 참가해서 돕고 싶어요.

I would like to share it with you./나는 그것을 당신에게도 알려주고 싶습니다.

I would like to ask you a few questions. /당신에게 몇 가지 질문을 하고 싶군요.

I would like to hear your esteemed opinion./고평을 듣고 싶습니다

I would like to discuss this at hard edge./나는 진지하게 이것에 대해 의논하고 싶다.

I like music. So I would like to join a music club./나는 음악을 좋아해요. 음악 클럽에 가입하고 싶어요.

First, I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oming today./첫째로 저는 오늘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I would like to talk to Mr. Hong Kildong in 305./408호에 묵고 있는 홍길동씨 좀 바꿔주세요.

I would like to do what I want when I want. /제가 내킬 때 원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매일지]/#2-1/현상태

네오는 4% 먹고(매도) 다시 매수했습니다^^ 지지만 잘해주면 굳 스텔라 61.8% 되돌림때 ...

Sort:  

@dailypro hello dear friend, voted and click your post
I wish you a great day

HAVE a nice Weekend ^^;

I would like to be a super rich!!
보클 완료!! 오랜만에 찾아뵙네요ㅋㅋ

디클릭 + 보팅 투척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보콜왔어여~~
즐거운 주말보내세여~~

보클로 응원합니다 꾸욱

I would like to brush up my Chinese.

영어는 어려워요~
보클.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0.22
ETH 2638.0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