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220Km 출퇴근 가능할까요? - 21년11월12일 금

in zzan5 years ago

Screenshot_20211112-001443_TMAP.jpg

편도 약110Km 왕복 약220Km거리를 출퇴근 한다고 하면 주5일-연차쓰면 = 한달 약24일
220Km × 24 = 5280Km 디젤유류비 약 280,000원
톨비 13,800원 × 24 = 331,200원
합 611,200원 + 체력소진 + 시간소진

세종원룸생활은 월세33만원+관리비7만원+한달기름값7만원+톨비 110,400원+저녁밥 약15만원
= 합 약 740,000원

대충 원룸생활이 13만원정도 더 들어가네요.

내년3월 아들 군입대가 예정되어 있어 아내 혼자 집에 있는건 아닌거 같아 출퇴근을 고려중인데 가능하겠죠?
아니면 지금 집을 전세로 빼고 세종전세살이도 방법인데 아내 터전을 다 버리고 가는거라 고민이네요.

좋은 방법이 떠올랐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아... 회사를 그만두는 것도 방법인데 그건 불가능할거 같네요.

불금이네요. 화이팅~

202111120049

Sort:  

에이~ 생각보다 거리가 짧네요!! 출퇴근 가즈아~ㅎㅎ

갈까요? 가즈아~!!!!

출퇴근 150KM정도는 해봤는데 할만하던데요,, 단지 교통체증이 문제인데 저는 지방이라 길막은 거의 없어 그랬던듯 합니다^^

아침 출근은 1시간 40~50분정도 퇴근은 2시간~2시간3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다니다 보면 적응하겠죠?

짧은 거리가 아니네요. 빨리 자율주행차가 나와야겠어요 ㅎㅎ

완전 자율주행차 나오면 진짜 편할거 같긴 합니다~

저의 고민은 여기 비하면 새발의 피군요 ㅠ

세상의 모든 고민의 무게는 동일하죠. 내 군생활이 가장 힘들었던거와 같다고 할까요. 그나저나 출퇴근할 생각에 두근두근 합니다~ 꺄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518.90
ETH 1591.5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