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왕복 220Km 출퇴근 가능할까요? - 21년11월12일 금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in zzan • 5 years ago 저의 고민은 여기 비하면 새발의 피군요 ㅠ
세상의 모든 고민의 무게는 동일하죠. 내 군생활이 가장 힘들었던거와 같다고 할까요. 그나저나 출퇴근할 생각에 두근두근 합니다~ 꺄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