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왕복 220Km 출퇴근 가능할까요? - 21년11월12일 금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zzan • 5 years ago 짧은 거리가 아니네요. 빨리 자율주행차가 나와야겠어요 ㅎㅎ
완전 자율주행차 나오면 진짜 편할거 같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