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다이소 김치통

D4AA494E-1341-47FE-8DBD-98EBA3F88051.jpeg

겨울에 집에서 김장담그면 얻어오곤 하는데 이번엔 소분좀 하려고 다이소에 왔어요.

마트에서 파는 건 너무 비싸서… 다이소에 왔는데 다이소가 용량 종류도 더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대부분 하나에 3천원밖에 안해요.

저는 냉장고가 작아서 5.7리터 짜리 두 개 픽!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다이소 김치통 너무 좋지요..
특히 나눔할때 부담도 없고요.

다이소 없었으면 이런 통 사느라 몇만원은 썼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1636.45
ETH 1645.6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