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가성비 다이소 김치통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Korea • 한국 • KR • KO • 3 years ago 다이소 김치통 너무 좋지요.. 특히 나눔할때 부담도 없고요.
다이소 없었으면 이런 통 사느라 몇만원은 썼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