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THAT--마하라지kseok383 (63)in #kr • last year 빛 가운데는 어둠이 없습니다. 자기망각이 그 어둠입니다. 우리가 다른것들, 곧 비아(not-self)에 몰입해 있으면 자기(진아)를 잊어버립니다. 거기에는 부자연스러운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나 왜 과도한 집착 때문에 자기를 잊어버립니까? 지혜는, '경험하는 자'와 자신의 '경험' 양자의 항존하는 근원인 자기를 결코 잊어버리지 않는 데 있습니다 (2025. 6. 24) #krsuccess #budd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