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아닌 여행기-벨기에 브뤼셀 3편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수요일에 연차를 쓰고 출근하니 내일이 금요일이네요ㅎㅎ

오늘은 벨기에 브뤼셀 여행기 3편으로 돌아왔습니다.

2편: https://steemit.com/kr/@junny/6hhmbk-2

Capture+_2018-07-26-17-11-47.png

목적지였던 그랑플라스에 도착하였더니 정말 멋진건물들로 둘러쌓인 커다란 광장이더라구요~

Capture+_2018-07-26-17-11-32.png

건물마다 금으로(진짜금이겠죠?) 장식된 모습이 블링블링했으나 역시나 흐린 날씨와 폰카의 한계였네요ㅎㅎ

Capture+_2018-07-26-17-12-03.png

이곳은 야경으로 더 유명하기도 하지만 낮에 골드의 느낌도 좋더라구요~

Capture+_2018-07-26-17-13-30.png

야경은 시간상 안되고 멋진 건물들을 눈으로 담아봤습니다.

Capture+_2018-07-26-17-14-03.png

언제 또 오려나 싶기도 했고 온김에 많이 보고가자라는 마음도 있었죠ㅎㅎ

Capture+_2018-07-26-17-15-19.png

Capture+_2018-07-26-17-14-41.png

마차로 투어하는 것도 있었네요~

Capture+_2018-07-26-17-16-03.png

관광명소인 만큼 많은 사람들로 붐볐답니다.
이곳에 주요 명소가 가까워서도 그렇겠지만 정말 많았어요~^^

Capture+_2018-07-26-17-16-28.png

마차 왼쪽 옆으로 보면 사람들이 좀 모여있는데요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ㅎㅎ

아시는분도 많겠지만 이 이야기부턴 담편에서 뵐게요^^

내일이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저녁시간도 잘 보내시고 힘차게 화이팅 하시자구요~

전 남은시간 근무하러 갑니다~ 총총총~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언제3탄 올라왔대요!!
2탄 못 봤는데요~~
일단 3탄 보고 갑니당~^-^
마차투어 해보고 싶은데 말한테 미안할 것 같아요ㅠ
다음편 궁금하니 얼른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전 이만 2탄 보러 총총총~

막올렸는데 바로오셨군요~^^ 가볍고 즐겁게 봐주세요~ ㅎㅎ

전 모르는데 다음 편이 기다려집니다.
아 현기증 나 ㅠㅠ

ㅎㅎ곧 찾아오겠습니다ㅎㅎ

정말 여기저기 금빛으로 블링블링하네요~ 설마 진짜 금일까요...

진짜 아닐까요?ㅎㅎㅎ

와아 이런걸 눈으로보고오시고 왕 부럽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금으로 장식된 건물들이네요^^ 뭐 도금된 장식들이겠지만^^ 이쁘네요!
벌써 금요일이군요~ 시간이 왜이렇게 빠를까요? 휴~
좋으면서도... 뭔가 아쉽네요! ㅋ
지금쯤 퇴근 하셨겠네요! ㅎㅎ 저도 슬슬 퇴근해야 겠어요^^

시간이 참 빠른것 같습니다ㅜㅜ아쉽기도 좋기도하지요~퇴근 잘 하시고 맛난저녁도 드세요~^^

덕분에 편안히 앉아서
좋은 구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유럽의 고풍스러운 건물들엔 장인정신이 가득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신기합니다 다양한 조각상들이 건물에 있는거 보면 어떻게 했나 싶을정도로요 ㅎㅎ

정말 너무 멋져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3)입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60207.84
ETH 1581.3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