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날dodoim (87)in #kr • 8 years ago (edited)맑은날 파란 하늘이 예쁘다. 파란 하늘은 기분이 좋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 손주가 예방접종을 하고 들렸다. 열이 나는지 옷을벗고 논다. 국수를 잘 먹는다. 국수 빨아 드리며 먹는소리가 경쾌하고 기분 좋은 소리가 난다. 바라보는 할머니의 웃는 모습이 아름답다. #steem #story #life #steemit
천고마비의 계절이 왔네요.
하늘이 참 예쁘네요
이젠 완연한 가을 하늘입니다
오늘저도 이쁜하늘 봤어용
정말 하늘이 푸르고 맑네요... !!!
가을하늘 넘 이뻐요
오늘 정말 하늘이 예쁜거 같아요 ㅎㅎㅎ
와이프님도 오늘 하늘이 예쁘다고 카톡하시더라고요 ㅎㅎ
도도임님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비온뒤 정말 선선한 가을이 온 것 같아요!^^
타고타고 들어오다 팔로우 남깁니다^^ 자주 이야기 나눌 수 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