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슈메이커 🍭 Newiz 🍭

in #zzing3 years ago (edited)

8SzwQc8j2KJb4ARrxQxCjX4jizub4U5CAK3WwB89qC8FLoDmujMyfRgQYitCgPWc14BCAD6GHb3a5nXj7h6nv9L3QXbqctUc2aUMzYKs57SvKAw49DQ.jpeg

ㅋㅋㅋ요즘은 뉴위즈(@newiz)포스팅만 봐도 웃기네.

고양이 보고 갈래?😍 야옹 -> 강남 청담동 오피스텔 내꼬임 데헷 👏 -> 미라클 모닝 개나줘 😏

3연타임ㅋㅋㅋ이정도면 스팀잇 인싸 of 인싸가 확실함. 올 초에는 독거형이 Ai로 흥미를 끌었다면 2021년 연말은 뉴위즈가 스팀잇을 견인 중ㅋㅋ

일단 저 3연타 포스팅이 왜 대단한지 간단히 분석해보겠음.

Screenshot_20211008-060300_Chrome.jpg

우선은 먼저 형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로맨스물. 일단은 최근 달달한 에피소드를 올리며 여친이 있다는 것을 잔뜩 홍보하고(?) 분위기를 예열시킴. 여친과 함께 먹은 음식이나 호캉스 같은 포스팅의 댓글들을 보면 이웃분들의 훈훈한 덕담들을 볼 수 있음.

대부분 30중후에서 40초중반, 기혼자들이 많은 스팀잇이라 다들 소싯적 젊었을때 생각...캬... 로맨스에 목마른 상태인데 뉴위즈가 단물을 콸콸콸 들이붓는 중임.

고양이 보고 갈래? 에피소드는 어찌보면 라면먹고 갈래의 업그레이드 버젼으로, 여자의 끼 부림이 절정인 멘트임. 물론 상대 여성에게 야옹이라는 답멘트를 듣지는 못했지만 충분한 짤과 박진감 넘치는 포스팅 전개로 많은 이들을 낚음. ㅋㅋㅋ 설렘사 주의 ㅋㅋㅋ

Screenshot_20211008-060311_Chrome.jpg

그리고 이어진 플렉스글. 이 형 전에도 느꼈지만 찐 부자가 아닐까 했거늘. 임대사업자 등록증과 집안 사진, 그리고 앞으로의 월세세입자를 기다리는 포부를 당당히 블록체인에 박제해버림.

Screenshot_20211008-060702_Chrome.jpg

댓글에는 키스팀 멤버들이 줄을 서서 소고기 대잔치를 벌일 준비중임. ㅋㅋㅋ 특히 아이가 셋인 한 아버지는 달력만 보고 계신다함 ㅋㅋㅋㅋㅋ

Screenshot_20211008-060634_Chrome.jpg

그리고 한 30대 미혼남의 심기를 거스른것도 같지만 둘은 스팀잇 초창기부터 같은 팸에 있는 찐친이라 아마도 장난이겠거니...(????) 🤣🤣🤣

이렇게 솔직하기가 쉽지 않은데 아무래도 뉴위즈에게 스팀잇은 거의 둥지인듯. ㅋㅋㅋ(너 빈자리 채워 주고 싶어~~쌰쌰쌰쌰~~~~내 인생을 전부 주고 싶퍼허허허어어어~~~~~~~~노래 음성 지원 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청담동 월세 세입자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 약간의 좌절+2 포스팅을 게시함. 이로써 나도 달달한 여친과 월세세입자 구하는 중인 행보칸 남좌~지만 우리와 같은 드라마 매니아 + 미라클 모닝 개나줘로 적절한 상황 마무리를 함.

Screenshot_20211008-060315_Chrome.jpg

마지막 포스팅은 적절히 자신을 낮추는 모습을 보였기에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ㅋㅋㅋ 나 출근준비 해야 되는데 키보드 잡고 뭐하나. 아무튼 스팀잇의 BTS(팥쥐,호돌,오이,뉴발,독거ㅋㅋㅋ2명 모자라네? ㅋㅋ)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과 많은 이슈를 만들어 주십시오. 기대중 ㅋㅋㅋ

이상.
마음만은 금수저 뉴위주를 눈꼽만큼 파헤치기 포스팅이었숩니돵.

감사합니당ㅋㅋㅋ힣ㅋㅋㅋ

Sort:  

도랏ㅋㅋㅋㅋ

이 언니가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큰 웃음 주네...
남들이 나 미친놈이줄 알겠어 ㅎㅎ
아 눈물난다. ㅠㅠ ㅎ

나 오늘 식당에서 오열🤣🤣🤣하면서 샐러드먹음ㅋㅋ다 쳐다봄ㅋㅋ출근길 계단오르면서도 끜끆 거림ㅋㅋㅋㅋ중증환자마냥 덜덜거리면서 계단손잡이에 몸을 의지해서 간신히 올라옴. 간신히 출근시간5분전 safe.

진짜 내가 올해가 가기전에 뉴발형 만난다 진짜
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슈가호돌형??
난 뷔뉴발이라고 해 'ㅡ' 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가장 잘생긴 멤버 부터 독점ㅋㅋ

밋업후기 기댕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 이게뭐람ㅋㅋㅋㅋㅋ
뉴발의 관종력에 날개를 달아준 최고의 포스팅입니다!!
백점 만점에 1,000점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뉴발의 빌드업을 꿰뚫어보는 찡형의 통찰력!!
역시 형도 비범한 사람이었어 🙂🙂🙂 ㅎㅎㅎ

오이형을 비롯한 거지팸들이랑은
진짜 고딩때 친구들같은 느낌이야 ㅎㅎㅎ 걱정하지망 ㅎㅎ

스팀잇은 제2의 학창시절(?)을 보내는 느낌임 ㅎㅎㅎ 잼썽 'ㅡ' ㅋㅋㅋㅋ

형 덕분에 오늘 살짝 안 좋았던 기분 잘 풀고 갑니당ㅋㅋㅋ

구독과 좋아요 팔로우 보팅 리스팀 다 하고 가요~ 'ㅡ'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스팀감사하뮤 나도 왜 내가 저리 적었는지 ㅋㅋㅋ암튼 불쾌하지 않고 즐거웠다면 다행쓰!😆

ㅋㅋㅋ지나가다 보고 웃고 갑니다ㅋㅋㅋ

마음껏 웃어주셔오 홓홓홋🤭

뭐야 이런 헌정 포스팅 있긔?????

와… 나 겁나 웃었네 ㅋㅋㅋㅋ

오디션영상. ㅋㅋㅋㅋ 썸네일만 봐도 웃김

https://steemit.com/kr/@zzing/3d2cg

이것도 존웃임 나 쓰고보니 뉴발팬ㅋㅋ

뉴발 & 찡여사
환상의 콤비 ㅋㅋㅋㅋ

스팀잇의 진정한 인싸아~~!!

ㅋㅋㅋㅋㅋㅋ훠훠훠 다 아시는 구먼요 훠훠훠

포스팅 넘 잼있어요^^
새로 가입한 뉴비입니다.
팔로우 할께요^^
뉴비인 저에게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 만나서 반가워욜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