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파움파

in #zzing3 years ago (edited)

음~~~

음~~~~~~~~~~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똥글이라도 길게 좀 써보라고 해봐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글쓰기 싫탘ㅋㅋㅋ
주제를 주십시오.

Sort:  

찡여사 유명하니깐 이젠 똥을 싸도 박수 받을거임

비트 이더 ATH 돌파 기념으로다가 본인의 all time best 주제별로 하나씩.ㅋㅋㅋㅋ 시간이 없어서 시작 못하고 있는데 스타트를 끊어줘봐요.ㅋ

코인....얘길 쓰란거죠?ㅋㅋ
일단 잘알겠어요.
근데 비트,이더,ath? 다 없음
잡코만해섴 데헿 암튼 접수완룡

코인도 쓰고 음악도 쓰고 내 인생 베스트로 암거나 쓰면 되죠 머 ㅋㅋㅋㅋㅋ

내인생 베스트
ㅋㅋㅋㅋ찡인생 어워드인가
암튼 접수완룡.

할 말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말이 없으니
우리 독거노인에 대해 써볼게요
접수완룡

읔~ 하지마! 하지마!! 찡여사때문에 내가 Ai 봇이 되었다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누가 그래요 오라버니? 나쁜사람이네.
엄연히 살아계시는데 누가 ai래!!!!

Screenshot 2021-04-02 at 18.46.28.jpg

봐봐~ 찡형이 그랬다잖아? ㅋㅋ

이걸 캡쳐해서 간직했다니. 오라버니. 머선129

혹시 베리 베리 상처 받음? 괜차노 모듀 당쉬늘 싸랑한댜 걱정마롸 특히 나눈 너를 더 싸랑항다ㅋㅋㅋ오라버니 그러니 보팅 잊지마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의 싸랑은 거부한다!!

오라버뉘 벌써 싸라이 식은거냥~~~ 노노하돠
ai는 이래서 곤롼해요우

그림그리고낙서라도해용!

그림그리고 낙서?
제 전공인데 데헿
접수완룡.
매번 소리없이 보팅주고 가셔서 감사해용♡

우파우파에 대해 쓰시오

움파움파는 레드벨벳 노래제목이였어용
ㅋㄱ일단...머
우파우파에 대해 써볼게용. 접수완룡.

뉴발이 사랑스러운 101가지 이유!!
뉴발은 천사인가? 악마인가? 심층분석!!

(대문 제공 가능ㅎㅎ By.mipha ㅋㅋㅋㅋㅋ)

image.png

image.png

사랑? 러브? ㅋㅋㅋ
뉴발이 사랑스런 101가지.
알겠오. 접수완룡.

숨쉬는 글도 강추요!

숨?숨쉬는 글?
ㅋㅋㅋㅋㅋ움파움파 움파움파
알겠엉. 접수완룡.

스~~ 파~~ 스~~ 파~~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508.29
ETH 3366.22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