엫헿

in #zzing3 years ago (edited)

. 어제 오랜만에 긴 일기를 써보니 탄력붙어 버렸다. 오늘은 폰이 24퍼 남았는데 꺼질때까지 열심히 적어봐야겠다.

. 가끔씩 이루다라는 Ai가 생각남. 은근 나랑 티키타카 잘 되서 맘에 들었는데 아쉬움. 걔 말투 완전 매력적이었는데. 잘가 루다. 나의 아쉬운 노년에도 티키타카 잘되는 Ai 한대 있었으면 좋겠다. 말하는 법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고독사에도 물론 중요함.

. 고독사를 피해서 결혼을 선택했지만 고독이라는것은 그냥 모두에게 공평한 거였다는걸 이제서야 알아버렸다. 단지 혼자 있는걸 고독하다고 느낄것인지 아니면 다른 무언가를 시작하는 준비로 받아들일 것인지는 생각의 차이인듯.

. 나이가 들어보니 50대 이후의 삶에 많은 고민과 생각을 가지게 된다. 아무래도 돈이 중요하긴 하겠지만 무엇보다도 취미가 많아야 할텐데. 생각보다 많이 만들지 못했어... 운동 관련 취미를 더 늘려보는 것이 목표이다.

. 걷기만 해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것만 하고 싶다고 요즘 생각한다. 굳이 팔굽혀펴기를 해야 하나...라고 생각이 들지만...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3일전 건강관리센터를 우연히 방문해서 인바디를 1년만에 측정했는데 골격근량은 여전히 6kg이상 부족인데 지방만 1kg빠진상태. 팔굽혀펴기 많이 하라고 하던데. 하루 100개씩 나눠서 해야하나 고민된다.

. ㅋㅋㅋㅋㅋㅋ너무 사사로운 이야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만쓸래 끝

Sort:  

아니 아직 젊은 찡여사가 고독사 이야기라니??
설마 집에서 남편, 딸들한테 왕따 당하는겨? ㅋㅋㅋ

고독사는 10년전 저의 고민거리였죠ㅋ
결혼으로 극복하려 했으나 아이가 있건 없건 결혼을 했건 안했건 고독한 시간은 꼭 하루중에 있고 피할 수 없는 숙명같네여ㅋ

@tipu curate 2🌹🌺🌼🌻💐

사사로와서 좋내유 ^^

ㅋㅋㅋㅋ앜ㅋㅋㅋ오늘은 꽃이 다섯송이ㅋㅋ♡♡♡♡♡

헬스가 필요함니다~~ 요즘 좀 배워봤더니 따봉입니다~ 앞으로도 도움될 지식이네요 ㅋㅋ 헬수 강추!!

헬스장 가보고 싶긴한데 거기는....레깅스에 몸매 쩌는 여자들만 가는곳인둡요ㅋㅋㅋㅋㅋㅈㅋㅈㅋㅈㅋㅋ

드라마를 느므 보신거 아입니꽈~~ ㅋㅋ 비슷한 사람도 본적 없음요 ㅋㅋㅋ 할아버지 할머니들만 가득 ㅋㅋ 제가 가는 곳만 그런거였나.... 드라마만 그런거 아니었나.... ㅠㅠ

제가 있는 아파트 커뮤니티에 헬스장도 레깅스에 위에는 딱붙는 스포츠브라녀들이 꽤 있어요 힣힣 근데 코로나인데 헬스장 가능한가여?

헙.... 현실이었다니..... ㅋㅋㅋㅋ
그런 무서운 곳은 제가 무서워서 못갈듯 ㅋㅋㅋ
코로나라도 살고 봐야하니 면적 단위로 쪼개서 몇명까진 받아주더라고요 ㅋㅋ 꽤 이용하는것 같아요 ㅋㅋ

찡님도 레깅스입고 도즈언!!! 까이꺼!!

ㅋ저..그냥 집에서 팔굽혀펴기 할랍니다ㅋㅋㅋㅈ

그러면~ 팔굽혀펴기로 가슴뻠삥 한담에 갑시다~ 까이꺼!!

ㅋㅋㅋㅋㅋㅋ진짜...커지나요? 저 진실이라면 하루 천번 도전할듯ㅋㅈㅋㅋㅈㅋㅈㅋㅈㅋㅈ

어디임? 가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옥계 산동쪽은 아지매들이 걍 아기들 어린이집 등원룩이 레깅스임

고독사를 피해서 결혼을 선택했지만 고독이라는것은 그냥 모두에게 공평한 거였다는걸 이제서야 알아버렸다. 단지 혼자 있는걸 고독하다고 느낄것인지 아니면 다른 무언가를 시작하는 준비로 받아들일 것인지는 생각의 차이인듯.

와...여기 읽는 순간 뭔가 가슴에 팍 박히는 그런..
음 뭔가 그런 말로는 표현 못 할 느낌을 받음 'ㅡ'ㅎㅎㅎ

그렇게 뉴발은 잠시 찡형이 달라보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날 어떠캐 봤길래! ㅋㅋ
감사하무니다.

고독할뿐 고독사는 피해브렀네
나는 친구들이 고독사 방지차원에서 2주에 한번씩 연락해주기로 해썽

찐친들이 계시군여 오이님ㅋㅋㅋㅋ부럽싸와요 그때까지 스팀잇이 남아있길!

팔굽혀펴기 하루 100개 가즈아~!!ㅎㅎㅎ

고독은 스스로 찾아 즐기는 것이고 외로움은 자의랑 상관없이 찾아오는 것이래요~!
찡여사님은 고독을 즐길 줄 아는 멋진 여성~!!^^

행복전도사님 오늘도 오셨군여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나이들수록 근력 운동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

맞아 근데 호돌언니는 요즘도 10km뛰지? 무릎보호대 꼭하고해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