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감기 이후 비트코인의 희소성이 미치는 영향은 안정적인 상승세를 촉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다음 역사적 순간, 즉 예정된 반감기 이벤트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반감기 자체는 채굴자가 거래 확인을 위해 받는 보상을 프로그래밍하여 삭감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트코인 반감기는 역사적으로 비트코인의 가치는 물론 암호화폐 시장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친 중요한 사건입니다.
비트코인 반감기는 약 4년에 한 번씩 발생하며 비트코인의 독특한 통화 정책의 일부입니다. 이는 금과 같은 귀금속의 희소성과 가치 보존을 모방합니다.
“지난 몇 주기 동안 우리는 비트코인 수요가 급증하는 반면 공급은 일정하게 유지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따라서 거시경제적 관점에서 보면 수요 증가와 지속적인 공급이 가격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STORM Partners의 매니징 파트너인 Sheraz Ahmed는 BeInCrypto에 설명했습니다.
또한, 반감기는 새로운 비트코인 생산 속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시장의 공급 측면을 효과적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이 과정은 종종 투자자들 사이에 낙관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킵니다.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인의 흐름이 줄어들면 기존 코인에 대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