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zzan - Poem] NOT A DREAM
vha (52)in #zzan • 13일 전

꿈이 아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에게 사랑을 고백했을 때 나는 충격을 받았다.
밝은 날의 번개처럼, 뜨거운 태양에 나타나는 무지개처럼.
놀랍다.
깨끗한 순백의 고백이 그대로 있다.
설득의 말과 거짓의 말.
하늘에서 이슬이 내려 마른 땅을 적시듯.
그리고 다시 거기에 돌아 오지 않을 것입니다.
내 마음에 피는 꽃밭이 나타납니다.
달콤한 향기가 가득합니다.
새들은 즐겁게 노래하고 나비는 춤을 춥니다.
평화와 기쁨이 가득합니다.
내 마음, 영혼, 영혼은 항상 미소 짓습니다.
내 사랑은 함께 사랑합니다.
나는 희망
이것이 영원히 지속되게 하시고,
내 마음은 노래한다,
솔직히 숨기고 싶지 않아
자랑스럽게 증언합니다
죽음으로 가는 길에.
영원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