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짱에는 첨입니다. 타타 인사드려요.^^

in #zzan5 years ago

스팀잇이라는 부실건물....누군가 공사하다가 떠나버린듯한 황성옛터에 제가 모르는 비밀의 공간이 있었나요?ㅎ
무엇보다 제가 알던 벗님들이 많이 계신듯하여 좋습니다. 단톡방에도 들어갔고요.

248.jpg

함께 향긋한 문화 이루자구요.^^

Sort:  

스팀은 아무래도 제국의 건설을 위한 때를 기다린듯 합니다.

이제 더이상은 기다릴수 없다며 여기 저기서 일어나는것을 보니 역시 스팀이구나 싶습니다. 각지역의 호족 국가들이 자리를 잡고 연합하면 그어느 외세도 물리치며 천하 통일의 위업을 달성하리라 봅니다. 그일에 zzan도 한몫하고 싶습니다.

tata1님의 지략이 많이 필요한때에 이리 오시니

감사합니다.

네 천운님 현실세계 속에서도 뵙게 될 날 기다립니다.^^

오랜만에 뵙습니다 타타님..^^

고마워요 마이너님 오늘 황홀한 주말입니다.^^

ㅎㅎ 많이 늦어셨네요! 타타님^^ 스팀짱 많이 이용해 주세요^^

오늘 보니 내 팔로들 거의 여기 오셨넹 미워미워~~~^^나만 빼구

타타님 환영합니다 함께해요 :D!

아..고물님 고맙고 반갑고 어짜죠? ㅎㅎㅎ 행복하네요.^^

타타님, 오셨군요~^^
*자유롭고 여유로운 스팀짱입니다

자유와 여유! 정말 소중한 단어들입니다. 즐길게요!&^&

반갑습니다^^타타님!
스팀짱에서 즐거운시간되세요.

자신-전장터에서 귀환한 병사의 기분이 살짝 느껴지서 참 좋으네요.^^

'함께' 라는 말은 언제나 힘이되는 것 같습니다

네! 마틸다님 함께 해요.^^

환영합니다

서님 반가워요. 오랫만에 뵈니 더 반갑네요.^^

네 반갑습니다.
즐거운 불금되세요.

잘 오셨습니다 ^^ 짱짱 타타님 짠 ~~

Posted using Partiko iOS

트루님 이런 곳에서 놀고 계셨다니....제가 너무 무심했었네요. 이제 함께 놀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90.80
ETH 2449.9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