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이 하나도 없는 요즘!! 그래도 잘한 일이 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4 years ago

요즘 너무 많은 일을 해서 정신이 하나도 없다.

  1. 골프배우기 _ 잘 못해서 신경쓰이고
  2. 중국어 글씨 쓰기 _ 쓰는게 힘든데 쌓여 있으니 쓰긴 써야겠고
  3. 중국어 시험공부 - 이것도 매일 꾸준히 해야하는데.. 뛰엄뛰엄
  4. 디파이 공부하고 참여하기~~ 현재 투기를 투자처럼 하고있고
  5. 비트코인에 3만불~30만불 시대를 준비하는 포트폴리오 만들기
    막 만들고 있는중이고 ...
  6. 추석은 한국이고 중국이고 큰 명절로 선물부터 이것저것 신경써야해서 선물준비는 중이고~~
  7. 최근에 생긴문제들 처리하러 출장 다녀야 하고~~
  8. 또 등등등등~~~......

엄청 정신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정리하고 나니 ㅎ~~
별거 없다. 별거 없구만.... 그래서 정리를 하라고 하는거구나!!
그리고 조금 편하게 멀리서 바라보라고...
나무만 보지말고 숲을 보라고..

매듭이 꼬여있음 엄청 복잡해 보이지만
한개 매듭을 잘 풀고나면
술술 풀리는 경우가 너무 많다.
천천히 차근차근~~

스트레스는 엄청 받고 있지만.... 그래도 확실하게 잘 한일 하나 있다.
KakaoTalk_20200919_104453840.jpg

이건 내가 생각해도 너무 쉽게...
내가 그렇게 독한 사람이였던가??
그건 아니야 아니~~ 절래절래 ㅎㅎㅎ
암튼 이건 잘했다.

이젠 짐챙겨 집으로 복귀한다. 복귀전 끄적끄적~~

Sort:  

비코 3억시대 준비하기 ㅎㅎ 열개만 사두면 넉넉하겠네요

금연! 가장 어렵다는 일을 성공적으로 해내고 계시네요^^

음...successgr님 글 보다보니...
저도 비트코인 좀 틈틈이 사서 모아놔야할까 싶네요^^
(스팀 사뒀던거 원금 회복이 안돼서 파워업해야하는건가 생각중 ㅠㅠ)

Yes, I could see that Kaka^^ is doing so much, there are dozens of work you are working with, the brain has become saturated full of business ideas and development. But you are trying all corners of the World and connecting with a lot. Thanks very much !

좋아요.

4번 디파이 완전 공감이요 ㅋㅋ

그래도 금연 이건 칭찬해!! ㅋㅋ

금연 67일이나 됐는데.. 돈이 너무 안오른거 아냐?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