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 여름 그림 그리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오늘은 꽤 덥네요

내일부터 태풍이 올라 온다고 해서 더운듯 합니다.

그래도 미세먼지는 아주 좋아서 오래만에 환기중이네요 :)

내일부터는 비가 많이 온다고 하니 집에서 푹 쉬세요 ㅎㅎ

비오는 날 덥기까지 하면 돌아다니기 힘듭니다^^;;

그럼 편안한 주말 되세요~

KakaoTalk_20190719_222920783.jpg

Sort:  

rbaggo.zzan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7/20 르바의 퀴즈카페] 오늘도 그림에 대한 짧은 감상평을 저자의 포스팅에 남겨주세요!

마감
리스팀 : bluengel, gosainkund, jun1004, kstop1, ldsklee, sesil, sunny1124
저자 : pooka

그림을 잘그리시네요.
서핑표현이 잘돼있어요.

태풍이 오는 날에는 서핑 금지입니다! ㅎㅎㅎ
간결한 표현으로도 이렇게 개체들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게 참 멋진 것 같습니다. 멋진 작품 잘 감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일 부터 비가 쏟아 진다니 집에서 푹 쉬세요 ㅎㅎ

시원한 해변으로 가고파욧~💙
서핑보드 파아란 💙 맘에 쏘옥~ㅋ
레드썬~ 노오란색상과 햇살 선으로 표현함이 독특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른 휴가를 다녀 오긴 했는데 계곡으로 놀러 가고 싶네요^^
레드썬 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강렬하네요. 햇빛에 찔리면 사망각인데요?ㅎㅎ

#z-museum
보팅하고 갑니다 ^^

여름엔 역시 해변에서 해보고 싶은 건데 힘들겠네요.
해본적없는 서핑이라.

rbaggo.zzan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baggo.zzan님의 [7/20 르바의 퀴즈카페] 오늘도 그림에 대한 짧은 감상평을 저자의 포스팅에 남겨주세요!

... 계정인 kr-newbie에 임대할 예정입니다.(매주마다 정산하여 일괄처리)

pooka의 #48 여름 그림 그리기
(퀴즈 본문)
Q : 저자는 멋진 일러스트레이터로 따뜻한 날씨에 시원한 바다를 ...

태양이 이렇게 비치면 시원한데 가야죠.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서핑하느라 피부가 이쁘게 태닝되었네요. 섹시해라~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