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그림은 어떤가요?

in #zzan5 years ago (edited)

1561851309723.jpg
조금 편안하게 그림 한점 올려봅니다.
제 이전 포스팅을 찾아보시면 어느 화가님의 작품이신지는 아실 수 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 인연이라는 끈이 연결되 있는 분이라...
여러분의 그림에 대한 안목을 묻고 싶네요
욕지도에서2.jpg

위 작품의 작가명과 작품명을 먼저 맞히시는 3분께 100퍼 풀봇 하겠습니다.
힌트) 대한민국 초대작가 & 저의 이전 포스팅!
zzan_logo_text(2).PNG

Sort:  

작가분은 알 것 같은데 작품명이 좀 어렵습니다 ㅎㅎ
작가분은 박상복 씨이며 작품은 몇시간을 찾아 봤는데 어렵네요 ㅎㅎ
혹시 경남 18경중 하나인가요 ?
오늘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도 찾아 보는 계기가 되었던 것 같아요
정말 작품들을 보면서 마음의 안정감을 느껴 봅니다

작가분은 박상복 작가인데, 작품은 검색으로 찾을 수 없네요. ㅠㅠ

박상복 화가님의 다랭이 마을 로 도전해봅니다
좋은 작품 공유 감사드립니다~^^

남해 다랭이 마을.JPG

이작품이 " 다랭이 마을" 입니다

그림만봐도 힐링됩니다~^^

ㅎㅎ, 시사하는 바가 있는 제목 이네요.
그런데 청평은 강 아니가요?

박상복화가 이시네요. 진짜 사진같은 작품 역시 멋집니다.
작품명은 거제도마을 찍어봅니다.

그림이 무척 사실적입니다.
직접 감상하면 어떤 느낌일까 생각해 보네요.

두 작품 모두 500호 이상의 대작 입니다.
현대미술 진경산수화 분야에서는 아주 유명하신 화가 십니다
위에 작품은 판매가 3억에 매도 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philhyunt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와 그림이 정말 멋있습니다. 색감이 일반 수채화는 아닌 듯 했는데 먹과 함께 그린 산수화이군요. 집과 나무 등이 오밀조밀 모여있으면서도 구분이 되도록 그리신 것이 역시 화가구나 싶습니다!

박상복 화가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시는 현대 진경산수화의 대가 이십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350.85
ETH 2319.5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