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 근무 일지 20190906] 오늘은 오후 근무였습니다 - 여러분은 어떤 근무 시간을 선호하시나요?

in #zzan5 years ago

pharmacy-2066096_1920.jpg


오늘은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근무하였습니다.
허리케인 때문에 문을 닫았던 병의원들도 모두 다시 문을 열었는데도 예상보다 그리 바쁘진 않았네요.
이번 토일은 일하는 주말이네요 ㅠㅠ

예전에는 12시간씩 1주일에 4일을 일하던 시절도 있었고, 10시간씩 4일을 일하던 때도 있었네요.
지금은 7시간 내지 9시간을 1주일에 5일씩 일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 약사는 14시간씩 7일 연속 일하고 다음 7일은 연속으로 쉬는 스케줄을 선호하기도 하더군요.

체인 약국에서 일하면서 좋은 점 중 하나는 스케쥴 조정하기가 그리 어렵지는 않다는 점이지요. 파트너와 의논만 잘 되면 말이죠.
물론 제가 일하는 곳은 저랑 비슷한 아줌마 약사들이 모여있어서 모두 아침에 일하고 싶어한다는 게 문제이지만요...

여러분은 일주일에 40시간만 일하면서 자신의 스케줄을 마음대로 짤 수 있다면 어떤 근무 시간표를 만들어 보시겠어요?

Sort:  

일은 하루에 몰아서 한다고 모든게 완벽하게 될 수 없습니다.
하루에 다 할 수 있는 일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항상 일은 변수가 많이 생기죠. 그리고 하루에 몰아서 시간을 다 사용한다해유 실직적으로 효율이 많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자기합리화하며 ‘이정도 일했으니 좀 쉬어야지’ 하는게 대다수죠. 몰아서 한다는건 시간을 떼우겠다 라는 것 밖에 안보입니다.
본인의 역량만큼 하는게 중요하죠, 그런데 일을 하는 사람도 사생활이 있기때문에 일하는 사람의 시간에 맞추는게 중요합니다.
예를들어 직장인이 은행을 한번 가는것도 병원을 한번 가는것도 생각보다 힘들죠. 그래서 하루에 최소 몇시간 최대 몇시간의 일 할 시간을 주고 자율 출근제가 오히려 더 나을 것 같다는 제 생각입니다.

제 개인적인 기호는사람이 없는 시간에 개인생활을 선호하므로 일부러 사람들이 퇴근한 시간을 골라서 근무하는 것을 선택하게 되겠네요.

여유로운 아침 시간과 오후에 돌아다니면 기분 좋거든요.

저는 오후근무를 지원하겠습니다.
원래 저녁형 인간이라서요.
주말 잘 지내세요.

20시간씩 2일 일하고 5일을 쉬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제가 20시간씩 최장 두 달 일해본 적이 있어서, 하루 20시간 쯤이야 껌이죠.

저는 안정적인 걸 좋아하기 때문에 8시간 5일 하고 주말엔 쉬겠습니다.
파트너가 싫어할만한 스케쥴이겠지만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