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에세이] 고독을 채우는 고픔 - Q : 외로움을 어떻게 마주하시나요?

in #zzan5 years ago (edited)

걍 받아들이셔요. 날때도 혼자왔고 갈때도 혼자갑니다. 그리고 내 마음을 100% 아는 사람은 우주에 나 하나뿐입니다.

천상천하요아독존

그니까 걍 받아들이삼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상천하 요아독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 터지고 갑니다 감사해요 피터님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률 노래도요! ㅎ_ㅎ 노래 들으니까 감성 폭발하는 걸요 ㅠㅠ 빈손으로 와서 빈손으로 가는 인생..

(사랑한다 말해도 계속 듣고 있는 중입니다 너무 좋아요)

댓글을 쓰려고 하는 순간 마주해 버린
해당 댓글로 댓글을 지우고 해당 음악을 듣고 있는 제가 있네요 ㅋ

@sindoja님의 댓글 궁금한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68.30
ETH 2461.60
USDT 1.00
SBD 2.45